Breaking News
Health & Life
JS ent 키즈 TV스쿨, "메인 소속생. 신인 키즈 배우 선발 오디션 개최"…'공식 랜딩페이지로 지원 가능해'
등록일 : 2019-02-08 10:09 | 최종 승인 : 2019-02-08 10:09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아역배우 매니지먼트 'JS ent 키즈 TV스쿨'이 매주 주말마다 진행되는 신인 키즈 청소년 배우 오디션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지난 2일 열린 오디션은 어린이 TV 유치원과 청소년 성장 드라마에 출연할 신인배우, 메인 소속생을 선발하기 위한 것으로 많은 이들이 참가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JS ent 키즈 TV스쿨에서 매주 주말마다 진행되고 있는 아역배우 선발 공개 오디션은 현재 토리 이앤티에서 외주/제작 의뢰로 받은 프로그램인 '뽀미 뽀미 TV스쿨'(가칭)과 JS이앤티가 유명 방송국에 납품할 (영어 TV스쿨) '지미의 어드벤처', 청소년 성장드라마 '우리들의 위대한 학교'에 출연할 신인 키즈, 어린이, 청소년 배우를 발굴하기 위해 열리고 있다.

특히 '뽀미 뽀미 TV스쿨'(가칭)은 '뽀뽀뽀'를 연출했던 PD와 현직 KBS 시나리오 작가 등이 참여한 새로운 TV유치원 프로그램이다. '지미의 어드벤처'는 4~7세, 8~13세까지 모두 참여가 가능한 영어교육을 위한 체험형 프로그램이며 '우리들의 위대한 학교'는 대안학교의 이야기를 담은 청소년 성장드라마로 방영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에 한국예술문화교육사업단 'JS 이앤티' 관계자는 "매주 주말마다 진행되는 공개 오디션은 많은 아역배우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열리고 있다"며 "신인 키즈, 방송에 출연할 아역 배우를 지속적으로 충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당사는 영화 및 방송 전문 기획, 제작사로서 이번에 발탁된 키즈, 어린이, 청소년은 매니지먼트 소속으로도 진행 가능하다"며 "학원이 아닌 기획 제작사 겸 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매니지먼트인 만큼, 오디션 통과 시 100% 출연을 보장하고 있다"고 거듭 강조했다.

이어 "현재 (영어 TV스쿨) '지미의 어드벤처'는 촬영 막바지에 접어들었고 뽀미 뽀미 TV스쿨은 2월 초 촬영 예정이다"며 "우리들의 위대한 학교는 3월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6월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지난주 최종 합격 인원은 총 12명이며, 신인 키즈, 청소년 배우 명단은 다음과 같다.

▲정채원 ▲조세원 ▲최인성 ▲한예원 ▲조윤진 ▲고수정 ▲김민서 ▲신동훈 ▲권도연 ▲황서연 ▲임채은 ▲김나은

이외에도 이번에는 메인 소속생을 비공개 오디션 및 캐스팅 (본부장 등의) 임직원의 추천을 통해 24명이 발탁됐다. 향후 메인 소속생들은 좀 더 다양한 연예활동을 JS이앤티에서 지원받을 예정이다. 면담을 통해 발굴된 메인 소속생 명단은 아래와 같다.

▲이소민 ▲김병민 ▲이재윤 ▲신소연 ▲김찬일 ▲최현우 ▲김유나 ▲이수빈 ▲이지율 ▲김서희 ▲정률아 ▲이가윤 ▲한윤희 ▲김나은 ▲이태양 ▲고채원 ▲유선빈 ▲최시우 ▲황성훈 ▲고수정 ▲김민서 ▲서민주 ▲김효진 ▲김희빈

한편, JS이앤티 오디션 지원방법은 간편하다. 네이버 포털에서 JS이앤티를 검색하면 나오는 공식 랜딩페이지를 통해서만 지원을 할 수 있다. 특히 매주 주말마다 오디션을 진행 중이며 출연할 수 있는 배우들을 지속적으로 충원하고 있으므로 정기적으로 지원해도 좋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