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아현동가구거리 ‘마블앤테이블’ 대리석, 원목, 세라믹 식탁세트 57% 할인 연장실시
2019-06-06 09:00:03
오진우

[메디컬리포트=오진우 기자] 아현동가구거리의 ‘마블앤테이블’에서는 설연휴 동안 진행했던 식탁세트 57% ‘파격할인 이벤트’를 재고소진시까지 연장실시하기로 했다.

 다가오는 봄에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과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부들 사이에서는 입소문 등을 통해 서울아현동 가구거리 가구할인매장 ‘마블앤테이블’을 찾는 경우가 늘고 있다.

아현동가구거리 ‘마블앤테이블’은 식탁·소파 등의 가구제작 및 판매업체로서 유통과정 없는 가구전시장을 지향하고 있으며, 실제 소비자가 가구를 구매할 때 수반되는 유통과정들로 인해 가구 판매가에 소위 ‘거품’이 쌓이는 것을 개선하고자 자사공장에서의 직접생산과 직수입판매를 실시하여 가격거품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을 모토로 삼고있다.

마블앤테이블 관계자는 “의자를 포함한 식탁세트는 57%할인된 가격인 40 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소파역시 40 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이벤트 진행 중이다. 마블앤테이블의 식탁, 소파 디자인들은 모두 디자인특허 등록이 되어있어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었던 유니크한 디자인의 예쁜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다. 당사는 개개인의 개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즘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의 니즈·성향을 충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매월 새로운 상품을 준비해 소비자가 가구를 고를 수 있는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서울아현동가구거리의 ‘마블앤테이블’의 가구제품 및 ‘파격할인이벤트’ 정보는 홈페이지와 전화를 문의를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