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첨단 과학 기술 바탕 화장품 제조하는 뷰티풀코리아㈜서 브랜드 ‘Ammi코스메틱’ 공식 론칭
2019-06-12 09:00:03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아미(Ammi)가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셀레쥬 헤파리노이드 에센스’와 ‘셀레쥬 EGF볼’로, 모두 뷰티풀코리아에서 직접 기획 및 개발, 제조까지 한 제품이다. 또한 두 제품 모두 화장품 유해성분 평가 기준인 EWG 중 가장 안전한 그린 등급 성분만으로 만들어졌다.

먼저 ‘셀레쥬 헤파리노이드 에센스’는 피부 혈행의 근본을 개선해주는 헤파리노이드 성분을 국내 최초로 화장품에 접목한 제품으로써,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며 색소 침착으로 생긴 다크서클이나 모세혈관 확장으로 생긴 피부 홍조를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는 고기능성 에센스다.

의약품 원료인 헤파린에서 합성한 물질인 헤파리노이드는 혈행 개선, 고보습, 재생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일본에서는 아토피성 피부 개선에 효과가 있어 인기를 끈 바 있다.

‘셀레쥬 EGF볼’은 기존 EGF보다 피부에 두 배 오래 머무르는 AUT-EGF를 적용하여 동결건조 볼 형태로 출시한 아미코스메틱의 야심작이다. EGF는 피부세포성장인자로, 탄력이 떨어지고 모공이 넓어진 피부에 적용하면 피부 세포를 채워주며 재생 효과를 볼 수 있는 신물질이다.

작고 동그란 EGF볼을 손바닥 위에 올려놓고 어떤 것이든 가지고 있는 액체 형태의 화장품을 부어주면 눈 녹 듯 녹는데, 이를 피부에 바르고 숙면을 취하면 되는 신개념 마스크팩이다.

두 가지 제품을 각기 사용해도 좋지만, 함께 사용했을 때 피부가 환해지고 피부결이 좋아지며, 리프팅과 재생까지 경험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가 있기 때문에 되도록 함께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 아미(Ammi)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선착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헤파리노이드 에센스 구입 시 EGF볼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