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2019 새해맞이 신한카드 공식제휴 중고차매매사이트 차투차 특가 이벤트
2019-06-07 09:00:03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신한카드 공식제휴 자동차 서비스회사 차투차(대표 안재민, 이하 차투차)는 2019년 새해 맞이 중고차 특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본지를 통해 발표했다.

차투차는 설 명절 이후부터 봄까지 관심이 급격하게 높아지는 2월, 중고차 구매 고객들을 위하여, 기존 타 업체 중고차 시세에 비해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차량을 구입 할 수 있는 차투차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판매되는 모든 차량은 출고 전 엔진오일과 에어컨필터를 무상으로 교체하여 고객확인 후 출고하게 되며, 이벤트 차량 구매 고객 모두에게 주유상품권 10만원을 추가 지급 한다고 하니, 차량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은 주목해야 할 포인트다. 또한 중고차 구매시 신한카드 할부를 이용하면 최저 4.9%의 금리로 이용 가능하다.

특가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28일까지 2월 한달간 진행되고 있으며,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해당 구매 차량을 확인 할 수 있다.

차투차의 2월 특가 이벤트 차량은 벤츠 E클래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지프 체로키, BMW, 폭스바겐 등 수입 중고차량과 현대 제네시스, 그랜져, 기아 K7 등 국내 세단 외에도, 숴보레 스파크, 기아 모닝 등 경차, 그리고 SUV차량과 트럭까지 다양한 차량이 중고차 기준 시세보다 1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 되어 있다.

한편 차투차 중고차매매사이트는 신한카드 공식 제휴 중고차, 장기렌트 전문 회사로, 중고차 구입, 판매뿐 아니라, 신차 장기렌트, 중고차 장기렌트, 자동차 금융에 이르기까지 자동차/중고차 관련 대한민국 최대의 차량서비스 기업이다.

더욱 다양한 차투차의 소식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365일 상담 가능하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