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수원중고차 매매사이트 세일카 "유튜브를 통한 중고차 안내, 사진보다 효과적이죠"
2019-06-11 09:00:04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수원중고차 매매사이트 세일카는 최근 활발히 운영되고 있는 네이버TV 세일카 채널과 YouTube 채널의 차량 소개 영상을 통해, 편리한 중고차 시장을 만들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세일카 대표 엄만호 딜러와, 15명의 공식 딜러들은 다양한 자동차 관련 정보를 동영상을 통해 안내하고 있는데, 꾸준한 영상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는 “중고차시장의 정직함”인 것으로 알려졌다. 중고차 업계에 만연한 허위매물, 신용대출, 전액할부 등의 이슈가 더 이상은 없기를 바라는 세일카의 다짐이 녹아있는 동영상들이다.

또한 매년 달라지는 중고차 시세에 대한 정보, 수입차, 국산차를 정확하게 구매하는 법, 신규 매물에 대한 안내, 정비법 등 다양한 안내를 통해 유튜브로는 2개월동안 10만뷰 이상 기록, 네이버TV에서는 지난 3개월동안 3만 뷰를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특히 고객문의도 지난해 기준에 비해 두배 가량 증가하고 있다.

중고차 시세에 대해서는 기준 시세보다 지나치게 저렴한 경우는 사고차량이거나 침수차량, 허위매물일 수 있으니 시세에 맞는 평균 가격을 파악해 구매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고객들에게 전달했다. 또한 365일 매일 차량의 가격은 조금씩 달라지고 있으니, 인터넷에서 저렴한 매물만을 찾지 말고, 평균적인 가격을 찾아 거래 후기도 꼼꼼히 찾아 보라고 세일카 영상을 통해 안내했다.

허위매물없는 중고차 ‘세일카’는 오산, 평택, 화성, 분당, 일산 등 전국 지점과 공식딜러들의 24시간 365일 상담을 통해 전국 최대규모의 중고차 실 매물을 거래하며 1:1 상담전화 및 1:1 카카오톡 상담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있다.

500만원대 중고차부터 1,000만 원 이상의 외제차까지 다양한 5만여 대의 매물을 가지고 있는 수원의 세일카와 근무중인 많은 딜러들은 다양한 방송 출연으로 수원 중고차 단지 자체의 신뢰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노력 중이다.

그리고 다양한 매물이 업데이트 되는 수원매매단지의 규모는 고객 방문수와 매매량이 늘어나는데 큰 역할을 했으며, 빠른 매물의 회전은 허위매물 매매를 낮추게 되었다. 최근 ‘2018년 고객들이 선정한 우수업체’로 뽑힌 믿을만한 중고차 세일카는 ‘VJ특공대’, ‘소비자고발’, ‘SBS생활경제’ 등의 방송 출연으로 중고차 거래에 대한 안전함을 알리는데 힘쓰고 있다.

한편, 전국 실매물 중고차 매매업체 세일카는 수원 전 지역 외에도, 오산, 평택, 화성, 일산, 용인, 등 판매, 매입, 중고차 전액할부를 담당하는 지점을 운영하고 있고, 공식 블로그와 카페를 통해, 전국 어느 홈페이지에서 본 매물이던 실매물 조회가 가능하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