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2019 봄맞이, 수분 스킨케어 찾고 있다면 주목
2019-02-08 17:00:00
양진영

지난 4일은 봄의 시작을 알리는 ‘입춘’이었다. 유난히 춥고 미세먼지까지 심했던 겨울이 지나고 2019년 봄이 찾아 왔다. 건조하고 푸석했던 겨울철의 피부는 잊고 생기 있고 촉촉한 스킨케어로 새해를 시작하고 싶은 이들이 많을 것이다.

겨울철 찬바람과 미세먼지로 자극받은 피부는 수분장벽이 손상되어 피부 보습이 부족한 상태이다. 이러한 피부엔 피부 본연의 수분력을 키워 주는 기초케어가 중요하다. 그렇다면,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기초화장품은 어떤 게 좋을까?

헬시뷰티케어 ‘라곰(LAGOM)’은 손상된 겨울철 피부를 되돌리기 위해서는 피부 수분장벽을 보호하고 부족한 보습을 채워주는 것이 좋다고 말한다. 최소한의 제품과 건강한 성분으로 건강한 보습과 영양을 채우는 라곰은 클렌징부터 토너, 크림까지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여 왔다.

수분장벽이 손상된 피부는 아무리 비싸고 좋은 기초화장품을 발라도 금방 피부 속 수분이 증발되는 것이 문제이다. 라곰 스킨케어 제품에 공통적으로 함유된 아쿠아리시아(AqualiciaⓇ)는 세포의 수분력을 키워 화장품을 씻어내도 피부 속 수분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케어에서 중요한 건 자신의 피부에 맞는 순한 성분의 제품을 제대로 바르는 것이다. 건조하다고 해서 많은 제품을 바르는 것보다 피부의 보습력을 가진 기초화장품을 완벽하게 흡수시키고 화학성분이 적은 제품으로 피부 자극을 줄이는 것이 좋다. 2019년 봄맞이 스킨케어 제품을 찾고 있다면, 헬시뷰티케어 라곰에 주목해볼만하다.

라곰(LAGOM)은 온라인 공식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텐바이텐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청담 고원 뷰티숍,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샵 시코르, 라코, 주요 면세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