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에듀셀파 독학재수 기숙학원 “독학으로 이뤄냈다!”
2019-05-12 09:00:04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최근들어 각 대학교에서 정시 합격자 발표를 하고 있다. 지난 1년 동안 열과 성을 다해 공부를 한 수험생들의 피 땀 어린 노력의 결과물들이다. 독학재수의 명문 에듀셀파 기숙학원에서도 합격자 발표를 실시간으로 홈페이지에 게재를 하고 있다.

에듀셀파 독학재수 기숙학원은 일반적인 재종반처럼 학원에서 주어지는 획일적인 시간표를 바탕으로 학생들의 학습이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학생 개개인별 특화된 맞춤형 학습시간표로 자기주도학습을 기본으로 운영하고 있다.

에듀셀파 독학재수 기숙학원은 학습전략연구소를 운영하여, 학원에 입소하는 학생들에게 과목별 시기별 성적별 1:1 밀착 학습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넷방화벽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학생들이 인강 사이트 이외에는 접속자체를 할 수 없는 학습 환경을 갖추고 있다.

에듀셀파 독학재수 기숙학원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독학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이 무엇을 원하고, 무엇을 필요로 하고 있는지를 그동안의 경험을 통해서 정확하게 알고 있기 때문에 학생들이 공부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돕고 있다” 라며 올해 놀라운 성적상승의 사례들을 홈페이지를 통해 보여주고 있다.

최근 정시발표에서는 서울대학교 합격자와 의과대학 합격자를 배출하면서 실시간으로 게시를 하고 있다.

서울대학교 소비자아동학과 김*진(야탑고), 서울대학교 의류학과 박*온(함현고), 서울대학교 산업공학과 이*종(인천포스코고), 연세대학교 의학과 강*민(신성고) 등이 독학으로 효율적인 학습을 통해서 합격자 명단에 자신들의 이름을 넣었으며, 또한,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오*헌, 고려대학교 통계학과 조*빈, 연세대학교 사회환경시스템공학과 강*, 연세대학교 경제학과 조*빈, 연세대학교 언론홍보영상학부 김*진, 육군사관학교 박*규, 해군사관학교 최*휘 등 많은 학생들이 명문대 및 사관학교에 합격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에듀셀파 독학재수 기숙학원 관계자는 “수능이 아무리 어렵게 나오더라도, 정시를 뽑는 인원이 적다하더라도 학생 개개인의 특성을 고려한 학습시간표에 맞춰서 공부를 하는 것, 즉 학생에게 가장 적합한 효율적인 학습을 하는 것이 명문대 합격의 비결이다. 듣고 싶지 않은 수업을 억지로 듣는 것은 시간낭비이고, 충분한 자습시간 확보로 진짜 공부를 하는 것이 수험생들에게는 가장 중요하고 필요한 요소이다” 라며 내년에도 올해와 마찬가지로 좋은 결과가 나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독학으로 수능 준비를 생각하고 있는 수험생이나 학부모들은 에듀셀파 기숙학원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방문상담 신청을 하면 입소에 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