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강남, 안양, 부천, 수원 등 강아지분양 전문 애견샵 베이비몽 설 연휴 정상영업
등록일 : 2019-02-04 15:10 | 최종 승인 : 2019-02-04 15:1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강아지분양전문 애견샵 베이비몽에서 2019년 새해 설날에도 정상영업을 진행 한다. 사당본점의 경우는 24시간운영을 그대로 진행한다. 또한 설 명절을 포함하고 있는 2월을 맞이하여 분양시 20~80프로 할인혜택과 분양 후 후기작성 고객 전원 3만원상당의 용품지급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2012년 서울 사당에 자리를 잡은 베이비몽은 선진국형 강아지펫샵으로 포메라니안과 비숑프리제 그리고 토이푸들, 말티즈, 치와와 등을 주 견종으로 분양하고 있으며 현재 서울본점, 강남, 인천, 부천, 김포, 안양 수원 등 10개 지점이 영업 중이다.

베이비몽은 건강한 강아지, 착한펫샵, 투명한 가격 3가지를 사업철학으로 선진국 펫샵을 목표로 발전 중이다.

건강한 강아지 분양을 위해 법으로 지정된 15일 보상제도뿐 아니라 추가서비스로 1년 서비스가 있으며, 전염되기 쉽고 무서운 질병인 파보와 홍역바이러스에 대해 즉석으로 감염여부를 확인 후 분양 받을 수 있도록 키트검사를 통해 돕고 있다.

9곳 제휴 동물병원을 통해 기초검진 무료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이 안심하고 키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분양 후 접종 또는 타 강아지를 통해 바이러스가 감염 될 수 있는 부분이 있어 보상기간 내 감염에 대해서는 베이비몽에서 치료비용 전액 부담과 제휴병원을 통한 투명한 치료를 약속 한다고 전했다.

정직한 가격 공개정책으로 현재 분양중인 강아지는 프로필과 가격을 베이비몽 애견분양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각 매장에도 확인 가능하여 지점별 가격비교도 가능하다.

베이비몽 서울 본점의 경우 새벽 6시까지 3교대로 운영하고 있어 수서, 강동, 성북, 목동, 용산, 마포 등 서울권뿐 아니라 일산, 파주, 광명, 과천 등 수도권 전 지역에서 한적한 새벽시간에 편하게 방문 중이다. 24시간 강아지 건강관리와 응급 상담 및 다양한 상담을 새벽까지 제공 하고 있다.

전국으로 강아지 안전배송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대전, 대구, 춘천, 원주, 여수 등 다양한 지역에서 건강하고 예쁜 강아지를 합리적 가격으로 분양 받을 수 있다.

해외 강아지 배송 경험도 오랫동안 축척되어 미국, 베트남, 중국, 베트남, 태국, 캐나다 등 한국교민과 유학생이 사는 지역으로 강아지 해외배송 및 검역대행을 제공 중이다.

건강한 강아지를 합리적 가격으로 인지도를 쌓은 베이비몽은 강남 명품 거리 청담동 주위 강남점을 통해 국내 최고수준 외모를 갖춘 말티즈, 비숑프리제, 포메라니안, 장모치와와, 토이푸들 등 미니 견종을 베이비몽 컨셉그대로 합리적 가격으로 분양을 돕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과 진행 중인 이벤트는 베이비몽 홈페이지를 통해서나 매장방문 및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