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설연휴 예약없이 출국당일구매. 유럽, 미국, 일본, 홍콩유심 인천공항 북스토어 현장구매
2019-06-05 09:00:07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설 연휴 해외로 출국하는 여행객들이 많다. 유럽, 미국, 일본, 중국, 홍콩유심칩 등 아시아 유심을 미리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은 인천공항 북스토어에서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대부분 인터넷 사이트에서 예약하고 인천공항수령 또는 택배를 받아야 했다. 그러나 이제는 인천공항 유심은 북스토어에서 현장 구매를 할 수 있어 그 편의성이 증대 되었다. 미리 온라인에서 예약할 필요없이 현장에서 바로 구매하면 된다.

현장구매가 가능한 북스토어는 인천공항 제1터미널에 8개 매장, 제2터미널에 2개 매장 총1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면세점 구역 및 탑승동에도 북스토어 매장이 있어 비행기 탑승 대기 시간에 해외 유심칩을 구매할 수 있다. 가격 정보 등은 공항유심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과 동일한 가격으로 북스토어 현장에서 바로 구매가능 하다.

공항유심센터(인천공항 북스토어)는 유럽 EE유심, 쓰리심, 라이카 유심, 미국 net10 유심(AT&T), 티모바일 유심, 일본, 홍콩, 필리핀, 베트남 아시아권 정품 유심을 판매중이다.

고객이 별도 설정없이 유심교체만으로 사용이 가능해서 초보자들도 사용이 용이하다.

특히 공항유심센터(인천공항 북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유럽 EE유심의 경우 영국을 경유하지 않아도 유럽 어디에서든 바로 사용가능하다고 한다. 유럽 EE유심은 2기가, 6기가, 10기가 3종류의 유심을 판매하고 있어 자신의 데이터 사용량에 맞춰 구매하면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다.

미국 유심의 경우 티모바일 유심이 인기다. 무제한 요금제 및 미국 내 무제한 음성 통화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국제전화 옵션을 추가로 구매하면 내 010번호를 미국에서도 수신할 수 있어서 로밍을 하지 않아도 내 번호로 걸려 오는 전화를 미국에서 그대로 받을 수 있다.

공항유심센터는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연중무휴 오전9시부터 밤12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해외에서도 시차 걱정없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항유심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