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강릉맛집 신대게나라, 대게 손질 달인이 손질해주는 맛좋은 대게 선주 직판매장으로 저렴하게 판매
등록일 : 2019-02-03 19:00 | 최종 승인 : 2019-02-03 19:0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강릉은 중앙시장에서부터 시작해 강릉의 간식거리를 맛볼 수 있으며 사근진 해변, 경포 해변, 영진 해변, 벽화 거리 등 다양한 드라이브 코스도 있어 인기 있는 관광 지역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겨울이 되면 제철을 맞아 더욱 싱싱한 대게를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어 이를 찾는 손님들이 많다.

이러한 가운데 강릉맛집 신대게나라는 강원도에서 최대 규모로 대게를 유통하고 있는 곳으로 어선을 직접 운영, 선주가 직접 잡아 판매하고 러시아나 노르웨이에서 직접 수입하여 복잡한 유통과정 없이 마진 폭을 줄여 수율이 좋은 각 등급별로 최고의 갑각류만 엄선하여 판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직수입으로 원가 및 유통까지 신선함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대형갑각류 창고 5개를 운영하고 있을 뿐 아니라 1.5톤 탑차 7개와 2.5톤 트럭 3개로 전국 각지 유통을 진행해 대표적으로 노량진 수산, 가락시장, 영덕강구항 등 전국수산시장으로 유통을 하고 있다.

대형 수족관을 배치하여 손님이 눈으로 직접 골라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인덕션이 설치되어 있어 게를 먹는 동안에도 계속 은은하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또한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타찜, 홍게찜 등의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샐러드, 물회, 연두부, 전, 광어, 우럭, 골뱅이, 새우, 튀김, 오징어순대, 미역국 등의 스끼다시가 다양하고 푸짐한 한끼 식사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한편, 신대게나라는 생생정보통 606회에 대게 손질의 달인으로 출연한 바 있으며 룸 테이블과 150여좌석이 준비되어 있어 설 연휴 가족들과 단체로 방문하기에도 좋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