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알버트뮤인, 수입 템퍼 씰리 매트리스 및 샤무드, 아쿠아클린소파 1+1이벤트 진행 “구정연휴 정상 오픈”
등록일 : 2019-02-03 11:00 | 최종 승인 : 2019-02-03 11:00
김효선

[메디컬리포트=김효선 기자] 예비신부가 혼수를 준비할 때 가전과 가구를 가장 신중하게 구입한다는 통계가 있다. 가구 중에도 특히 매트리스와 쇼파가 가장 시간을 많이 들이는 항목인데 왜냐하면 우리의 생활과 가장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이다.

수입매트리스 중에는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가 가장 인기가 있는 브랜드이다. 템퍼매트리스는 덴마크의 템퍼와 미국의 템퍼페딕이 있는데 최초로 메모리폼을 매트리스에 적용한 회사이다. 템퍼페딕을 구입할 때 단단한 정도에 따라 soft, medium, hard로 구분되며 두께에 따라 adopt, proadopt로 구분된다.

그리고 여름에 시원한 쿨젤이 함유된 breeze시리즈가 있다. 한편 씰리매트리스는 고가의 스턴스앤포스터라인과 일반적인 씰리라인이 있다.

스턴스앤포스터는 오마바매트리스라고 불리우는 베이우드 그리고 오크테라스, 스카버러로 나누어지는데 티타늄 스프링을 사용하여 꺼지지 않는 과학적인 매트리스로 유명하다.

그리고 대중적인 씰리매트리스는 요즘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H5, I3모델이 인기가 있다.

일산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알버트뮤인소파는 오픈기념으로 쇼파를 구입하면 매트리스를,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쇼파를 파격특가로 구입할 수 있는 1+1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행사는 1월말에 종료한다.

템퍼페딕, 씰리, 아메리칸스타 등 다양한 매트리스를 취급하고 있는 알버트뮤인소파앤베드는 세라믹식탁, 샤무드쇼파,아쿠아클린소파 등 다양한 고급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파는 창고형매장 컨셉으로 종합가구를 지향하고 있다.

쇼파도 아쿠아클린, 샤무드 그리고 노바텍스 등 다양한 원단으로 하이모던 디자인의 쇼파로 구성되어 있어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이번 특가행사는 구정연휴까지 진행되며 이 행사를 위해 구정당일을 제외하고 연휴전시간 정상오픈을 한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