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라페스타 및 웨스턴돔이 위치한 정발산동 인근은 다양한 연령층들이 붐비는 핫플레이스로 연말연시를 즐기는 사람들로 북적거린다. 때문에 이들에게 손짓하는 맛집 또한 최고의 음식을 자랑하며 곳곳에 이색적인 음식점들이 즐비하다.

최근 2월 황금연휴를 맞아 일산동구 정발산동 및 주엽동은 물론, 인근 파주, 김포, 서울 등 에서 일산을 방문하는 주민들이 제대로 된 먹을거리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면서 맛집을 검색하고 찾는 트렌드가 형성되고 있다. 이에 정발산역과 일산동구청, 풍동 풍산역 인근에 자리하며, 총 200여석 규모로 대규모 연회 및 30~~40명 소규모로 단독룸에서 프라이빗 한 모임까지 가능한 한우요리 전문점 '맹여사육전육회 더 다이닝(대표 김영호)'이 일산, 파주지역 대표 맛집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나 '맹여사육전육회 더 다이닝'은 일산 호수공원 및 킨텍스, 한류월드, 고양 원마운트 등과도 5-10분 거리에 있어 일산을 방문하는 방문객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저지방, 고단백의 소고기는 요즘 같은 추운날에 필수 보양식으로 많이 찾는다. 비타민 A가 풍부하여 야맹증을 예방해주고 빈혈 예방효과도 있다. 또한 고단백뿐만 아니라 비타민, 칼슘 등의 미네랄과 같이 주요 영양소가 다채롭게 함유되어 있어 일산 국립암센터를 방문하시는 분들 또한 맹여사육전육회 더 다이닝을 찾고 있다.

토종 한우요리 전문점 맹여사육전육회 더다이닝에서 반응이 좋은 메뉴도 다이닝 스페셜이다. 육사시미, 육전, 육회, 떡갈비 맹여사육전육회 대표요리를 한상에 맛볼 수 있는 다이닝스페셜은 단품을 별도로 시킨 가격에 대비하여 20% 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3-4인 가족들의 한겨울 사라진 입맛을 불러오기에 충분하다. 외에도 간단한 안주거리를 위한 A스페셜, B스페셜 뿐만 아니라 정식코스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고기를 다 먹으면 드실 수 있는 육회비빔밥 및 불고기비빔밥 또한 별미로 꼽힌다. 고소하고 다채로운 채소가 풍부하게 들어가 있는 식감을 자랑하는 육회비빔밥을 먹다 보면, 어느새 바닥까지 긁어가며 숟가락을 놓지 못하게 만든다. 고기와 비빔밥까지 잘 어우러진 조합에 푸짐한 인심까지 얹어 기분 좋은 식사를 만끽할 수 있다.

가성비와 가심비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일산파주 소고기 전문점 '맹여사육전육회 더다이닝'. 넓은 실내 공간과 주차장도 확보하고 있어 2월 황금연휴 고양시를 방문하는 사람들이라면 꼭 들려봐야 할 맛집으로 손꼽히는 이유이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