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건강한 애견분양브랜드 ‘라이프독’, 차별화된 가맹 혜택과 체계적 지원으로 예비 점주 모집
2019-02-02 10:00:0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24시 강아지 분양이 가능한 애견샵 라이프독은 건강한 강아지를 고객에게 분양하기 위해 지속적인 청소, 위생 관리, 건강 케어 등의 세밀한 돌봄을 실천하고 있다. 라이프독 인천점의 경우 주야 2교대 시스템으로 매장이 24시간 운영되고 있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을 유지하고 있다.

24시간 운영시스템 도입 후 많은 애견인들에게 호응을 얻어 평택점, 일산점, 김포점, 잠실점도 오픈해 많은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으며, 잠실점도 곧 오픈 예정이다. 특히 매장 인근에 위치한 이천, 여주, 광주, 일산, 고양, 파주 등 각지에서 애견 분양 고객들의 문의를 받고 있다.

강아지분양샵 라이프독은 단순 노동이 아닌 경영과 관리로 분양샵이 운영된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특히 새로운 가맹점을 위해 정착 마케팅 컨설팅지원은 물론 오픈 전 15일 이상의 매니저 교육 지원, 오픈 시 본사에서 마스터 경영자를 파견하는 등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매니저 교육지원은 오픈, 클로징, 용품발주, 직원관리, 매출관리 등의 펫샵 운영에 필요한 요소들을 교육하고 오픈 시 경영마스터를 파견해 라이프독 시스템이 안정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본격 마케팅 컨설팅 지원은 오픈 시 초기 매출을 보다 안정적으로 끌어올릴 수 있도록 전문컨설턴트가 직접 컨설팅을 지원한다.

애견분양브랜드 라이프독의 마스터는 가맹점 점주들과 직접 소통하며 CS교육, 실적관리, 운영교육 등을 통해 가맹점이 안정적으로 자리 잡고 운영될 수 있도록 옆에서 직접 도와준다. 이뿐 아니라, 인테리어 콘셉트 제공 및 라이프독 애견백과 지원, 교육을 통해 지속적인 매출 향상으로 이어지는 교육 시스템을 운영한다.

라이프독 관계자는 “타 분양업체와 차별화된 경영 시스템을 직접 전수한다”며 “완벽한 마케팅으로 확실한 가맹지원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강아지 분양이나 반려동물 분양 및 가맹 문의는 라이프독에서 운영 중인 공식블로그나 대표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현재 화성점도 오픈 준비 중이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