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천연 로션 아쿠아토,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이벤트 실시
2019-02-01 15:03:45
양진영

바다 천연 아기로션 아쿠아토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인스타그램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새로워진 아쿠아토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할머니의 손주사랑’ 이라는 아쿠아토의 브랜드 가치를 설명하는 “Brand” 메뉴가 추가 생성 되었으며 제품을 실제로 써본 여러 고객들의 솔직한 후기를 보여주는 “Review” 메뉴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를 기념으로 아쿠아토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1월, 2월 두달 간 다채로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1월부터 실시한 이벤트로 아쿠아토는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리뉴얼 축하 댓글을 남기면 선착순 100명에게 24,000원 상당의 ‘아쿠아토 그린워시’ 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수많은 고객들이 “너무 만족하며 쓰고 있다”며 홈페이지 리뉴얼을 한 마음으로 축하하는 댓글을 남겼다. 이벤트 당첨품인 ‘아쿠아토 그린워시’는 EWG 그린등급을 받은 착한 성분의 제품으로 보습력이 좋아 이미 육아맘들에게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실제로 이벤트에 당첨 된 한 인스타그래머는 그린워시에 대해 “처음 써보는데 부드럽고 아이도 좋아한다”며 직접 개인 피드에 업로드하기도 했다.

또한 아쿠아토는 그 간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아쿠아토 크림, 로션 세트를 53,000원에서 35,000원으로 파격 세일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천연 바다 아기 로션을 접해 봤으며, 아토피가 개선 된 후기들을 남겼다. 특히 한 블로거는 “아이한테 쓰는 건 먼저 테스트 하는 편”이고 “워낙 민감성이라 안 좋은 성분이 들어간 건 바로 티가 나는 편” 인데, “사용해보고 나서 하나 더 주문하게 되었다” 고 자신의 개인 블로그를 통해 전해왔다.

그 외에도 아쿠아토는 공식 홈페이지 아쿠아토몰에 회원가입을 한 신규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 한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하고 있다. 홈페이지 리뉴얼과 이벤트를 통해 아이에게 건강하고 순한 제품만을 쓰게 하고 싶은 마음을 더 어필하게 되면서 많은 신규 고객들의 발걸음이 계속해서 늘어날 전망이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