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은 제철 꼬막을 제대로 맛볼 수 있는 시기다. 겨울 꼬막은 살이 통통하게 올라 더욱 쫄깃하고 씹을수록 고소한 향과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고, 꼬막을 이용한 다양한 먹거리는 전국의 미식가는 물론 식도락객의 입맛도 사로잡았다. 

이 가운데 양평 맛집으로 알려진 '예지현'도 제철 참꼬막을 제대로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식당. 이곳은 중식 전문점으로 산지에서 당일 공수한 참꼬막을 이용해 얼큰한 짬뽕을 선보이고 있고, 진한 불맛이 일품이다. 

꼬막짬뽕 맛의 비결로는 발효 간장과 천연 재료, 채소만 사용하고 신선한 기름과 센 불로만 조리를 해 진한 숯향과 높은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인공조미료는 전혀 사용하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예지현'은 얼큰하고 담백한 맛의 차돌양지짬뽕, 중화비빔면, 해물볶음밥, 찹쌀탕수육, 사천탕수육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모든 음식은 당일 공수한 식재료를 이용해 그날그날 소진하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제철 참꼬막을 이용한 꼬막짬뽕은 국물 맛이 담백하고 고소하다."라며 "겨울철에는 얼큰한 짬뽕을 맛보며 떨어진 입맛을 돋워보길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양평 맛집 '예지현'은 저렴한 가격에 차별화 된 중화요리를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양평 3대 맛집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식당 주변으로 양평역이 위치해 양평 여행객도 불편함 없이 식당을 찾을 수 있다.  

또한, '예지현'은 깔끔하고 쾌적한 실내 인테리어를 조성해 지인들과 오붓한 식사를 하기에도 제격이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