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웰모아, 설 맞이 선수금 걱정 없는 안마의자 ‘ZERO 렌탈’ 실시
등록일 : 2019-02-02 09:00 | 최종 승인 : 2019-02-02 09:00
양진영
웰모아 인트로(HCW-704) 안마의자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가격파괴 안마의자 브랜드 웰모아(Wellmoa)가 2019년 첫 명절 설을 맞이해 계약금, 설치비, 등록비 등 선수금 없는 안마의자 ‘ZERO 렌탈’ 서비스를 출시했다.

안마의자 렌탈은 고가의 비용을 한 번에 지급해야 하는 실구매보다 가격 부담을 덜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찾는 서비스이지만, 선수금을 비롯한 각종 추가 조건들은 안마의자 렌탈 이용을 주춤하게 만든다.

웰모아가 선보인 ‘ZERO 렌탈’은 안마의자 렌탈시 선수금은 물론 방문 등의 까다로운 이용 조건을 모두 뺀 새로운 개념의 렌탈 서비스로 계약 역시 제휴 렌탈사를 거치지 않고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가능하도록 본사 자체 시스템을 구축하여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한 선수금 ZERO와 동시에 커피 3잔 값에 해당하는 19,500원부터 안마의자 렌탈이 가능해 이것저것 복잡한 조건들을 생각할 필요가 없다. 즉, 웰모아 렌탈 서비스는 소비자들이 느끼는 불편한 요소는 과감히 버리고 단순한 조건과 혜택으로 주목받고 있다.

ZERO 렌탈 서비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모델로는 99만 원 안마의자 ‘인트로(HCW-704)’를 비롯해 미니 안마의자 ‘트윈 (HCW-5000)’, 퍼니처 스타일 안마의자 ‘블리스(HCW-6000)’, 고급스러운 L라인이 돋보이는 ‘레아(RHEA)’, 가성비 초프리미엄 ‘엘식스(HCW-701)’, 3D 스캔 마사지 시스템 ‘타미3DX(HL-8800D)’ 등 전 모델이다.

그중 가성비 안마의자의 대표주자로 자리 잡은 인트로는 99만원이라는 믿기지 않는 가격으로 출시됨과 동시에 많은 화제를 모았던 제품이다. 또한 실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가까운 후기 평을 기록할 정도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안마의자로 입소문이 났다.

관계자는 “평소 안마의자를 설 명절 선물로 생각하셨던 분들에게 이번 ZERO 렌탈 서비스는 가격 부담을 덜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렌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웰모아 공식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며, 웰모아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