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부산, 광주, 대구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 미유펫애견샵 명절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최대 80%할인 및 무료분양
2019-02-02 13:00:0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반려동물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지수가 높아짐과 더불어 방송매체나 sns에서도 쉽게 반려동물을 접할 수 있게 돼 더욱 친근한 이미지로 우리 곁에서 볼 수 있어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맞이하는 일을 쉽게 볼 수 있게 된다.

더불어 꼼꼼한 사후관리시스템과 원스톱솔루션으로 안심하고 분양 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는 프리미엄 펫브랜드 미유펫은 명절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로 최대 80%할인 및 무료 분양을 진행 중이라고 한다.   

부산고양이분양, 부산강아지분양 미유펫에서는 어린 강아지, 고양이들이 감염되기 쉬운 3대 바이러스성 질병 검사를 모두 통과한 자묘,자견만을 선별해 분양을 도와 주고 있으며, 전문 적인 지식을 보유한 펫플래너가 1:1 맞춤상담을 통해 분양을 도와주고 있다.

대구고양이분양, 대구강아지분양을 원하는 예비 반려인들은 직영점인 미유펫 대구점을 통해서 원하는 품종의 고양이, 강아지들을 찾을 수 있으며 미유펫은 부산을 본점으로 가진 브랜드로 대전, 광주, 울산, 천안, 진주, 인천, 전주, 대구, 순천, 전주 등의 프렌차이즈 지점이 있어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을 받으려는 예비 반려인들이 가까운 곳에서 보다 편리하게 입양을 받을 수 있다. 

부산본점을 중심으로 운영 하고 있는 브랜드인 미유펫에서는 현재 울산, 김해, 진해, 거제도, 마산, 광안리, 서면, 해운대, 남포동, 센텀, 양정, 동래, 김해, 양산, 정관, 밀양, 통영, 고성, 사천, 청도, 창녕, 울주, 기장, 언양, 칠곡, 경주, 포항, 김천, 창원 등 (경상남도) 지역에서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을 받기위해 애묘인, 애견인들의 방문이 끊이질 않고 있다고 한다.

더불어 부산애견분양 미유펫에서는 혹시라도 직접 데려가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전국 어디에서라도 분양 받을 수 있도록 '안심 배송 서비스' 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안전하고 빠른 송을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미유펫에서는 흔히 알려진 품종의 고양이, 강아지들뿐만이 아닌 국내에서 보기 힘들었던 희귀 품종의 입양까지 가능하다고 한다. 

이어 부산애견샵 미유펫 관계자는 “전국 곳곳에 프렌차이즈지점이 있어 예비 반려인들이 더욱 편리하고 신속하게 분양을 할 수 있게 도울 것” 이라고 전했다.

자체병원시스템으로 운영중인 미유펫에서는 분양을 하고 있으며 고양이 종류로는 스코티쉬폴드, 아비니시안(폰), 스코티쉬스트레이트 롱헤어, 먼치킨, 샴(블루포인트) 등의 대중적인 묘종이 있으며 하일랜드폴드, 아메리칸컬, 페르시안(친칠라) 등 특수묘도 있으며

대중적인 견종인 장모치와와, 토이푸들(애프리), 비숑프리제(미니) 등이 있으며 페니키즈, 웰시코기, 프렌치불독(크림), 라브라도리트리버(블랙),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와 같은 특수종들의 분양도 도와주고 있다.

미유펫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상담 운영중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