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Press release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 패키지, 85% 이상 특별할인
2019-05-09 09:00:09
조호용

[메디컬리포트=조호용 기자]
부동산교육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 패키지를 85% 이상 할인된 특가로 제공 중이라고 전했다.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 100% 합격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은 인강, 교재, 다양한 추가혜택이 모두 담긴 종합 패키지다. 등록 시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성공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무제한 무료로 연장할 수 있어 많은 수험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해당 패키지의 인강은 정규강좌(전과목 기본이론, 문제풀이, 모의고사), 특화강좌(민법판례 특강, 그래프계산 특강), 입문강좌(전과목 오리엔테이션, 기초이론, 부동산용어 해설), 마무리강좌(전과목)이다. 고화질로 제작돼 가독성과 몰입도가 뛰어나고, 기본서 교재의 중요한 내용을 화면에 노출시켜 실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반복학습을 유도한다. 

교재는 정통한 기본서 6권, 출제예상문제 6권, 족집게 교수노트 5권, 적중실전 모의고사 2권, 합격키워드 1권, 기출문제풀이 1권으로 총 21권이며, 편리한 E북 형태로도 제공받을 수 있다. 해설과 삽화로 노트필기의 필요성을 없앴고, 학습자가 스스로 반복학습하며 중요 개념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개발됐다. 

추가혜택인 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프로그램은 부동산 경기와 정년에 관계없이 수익을 낼 수 있는 임대관리업/공경매 노하우를 교육하며, 공인중개사 업무범위 확대에도 도움을 준다. IT 학습센터는 정답률 높은 온라인 공인중개사 문제를 무제한 제공하고, 멀티강좌는 수험생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기기로 틈틈이 학습할 수 있게 이끈다. 

한편 경록은 62년 역사를 지닌 부동산 교육기관이다. 이곳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인강과 교재는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고 학습량을 최소화한 족집게식 교육콘텐츠이므로 학습효율이 우수하며 반복학습 시 합격률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