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일본에서 불었던 핫클렌징 열풍이 샤멘느 핫클렌징을 통해 국내에서도 시작 될 예정이다. 오는19일 CJ홈쇼핑 (오후 3시 30분~4시 20분)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최초로 선보이는 핫클렌징은 '기존의 차가운 오일이나 크림 형태의 클렌징 제품이 아닌 젤 형태로 피부에 발랐을 때 따뜻한 온감이 느껴지는 클렌징으로 마사지 하듯 부드럽게 손끝으로 롤링하면 마치 스팀타월 마사지를 받은 듯 모공이 열려 피부 깊숙한 노폐물 제거는 물론 혈행개선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고 샤멘느 관계자는 자신했다.

샤멘느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클렌징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함과 동시에 롤링(손가락 끝에 핫 클렌징을 적당량 덜어 마사지하듯 얼굴을 둥굴게 터치하는 형태)의 세안방법을 전파함으로 소비자들이 제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모든 소비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았다.

이번 샤멘느의 핫 클렌징은 젤타입의 에센스 클렌징으로 식물성 글리세린이 (사탕수수 추출) 피부 속에 남아있는 수분과 만나 반응하며 자연적으로 생기는 온감 기반의 매커니즘으로, 이를 통해 넓어진 모공속의 미세먼지까지도 제거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라고 자신하는 샤멘느는 클렌징이 기본적으로 가져야 하는 세정력은 물론, 사용 후에도 촉촉함이 지속될 수 있도록 제품의 99% 이상의 성분을 에센스와 동일한 성분으로 만들었다는 점에서 타제품과의 차별화를 더했다.

화장을 지우는 것만이 클렌징이 아니라, 누구나 하는 세안처럼 아침과 저녁 비누 대용으로 사용해도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롤링을 통한 마사지와 에센스 성분을 통해 피부를 관리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샤멘느의 설명이다.

또한 세정과 보습, 영양을 한 번에 구현한 핫 클렌징은 노폐물은 제거, 피부에 영양 그리고 황산화 성분 함유로 모공 수축 기능을 더해 매끄러운 피부가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했다.

샤멘느는 핫 클렌징 출시를 통해 (1)평소 모공에 신경 쓰는 분, (2)이중 세안이 귀찮으신 분, (3) 피부 트러블이 자주 나는 분, (4) 매일 풀 메이크업을 하시는 분들께 획기적인 동시에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제품문의는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 외 4곳, 현대백화점 본점 외2곳과 온라인 무코타 직영몰 에서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최다영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