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AJ카몰' 개인회생, 신용회복 중고차전액할부 가능한 업체로 현실적인 중고차 구입 가능
등록일 : 2019-01-17 13:00 | 최종 승인 : 2019-01-17 13:0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중고차 업체 선정 시 무엇보다 투명한 거래를 지향하는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중고차 시장은 근 10년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데, 새 차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내가 원하는 조건의 자동차를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크게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자동차 구입 시 반드시 필요한 보험료, 취등록세 등을 무시할 수 없는데, 최근엔 초기자금 없이도 중고차전액할부를 통해 부담을 덜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2017년부터는 중고차 구입 시 카드를 사용해 자동차카드할부뿐 아니라 현금 구입 시 현금영수증 발부가 의무화 되어 연말정산 시 자료로 제출 할 수 있는데, 기존 중고차카드할부나 기존 금융권을 통해 자동차할부금융을 받기 어려운 낮은 자동차할부신용등급의 경우 중고차할부서류를 갖추면 특별예외 승인을 통해 중고차 구입이 가능한 경우도 있다.

'AJ카몰(에이제이카몰)'은 자체할부사를 운영하여 7,8,9등급 저신용자 중고차 할부가 가능하고, 개인회생, 신용불량자, 신용회복 중고차량전액할부가 가능하다.

또 기존금융권을 통해 중고차할부구매가 어려운 조건을 갖고 있는 주부, 군미필, 무직자 등도 중고차전액할부조건을 맞춰 낮은 자동차할부이자율로 자동차대출이 가능해 중고차할부여유자금을 승인받을 수 있다.

만일 자동차전액할부를 통해 중고차할부가 가능한 지 미리 알고 싶다면 중고차할부조건과 중고차할부한도 등을 미리 중고차할부조회를 통해 신용등급 하락 없이 받아볼 수 있다.

'AJ카몰' 관계자는 "생계를 위해 화물차할부를 받으려 해도 신용회복중중고차할부가 어려운 경우들도 있는데 AJ카몰은 개인회생자동차할부, 군미필 자동차할부 등 다양한 맞춤 자체상품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차량전액할부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AJ카몰'은 제네시스, 아반떼, 쏘나타, K3, K5, K7, 그랜져, 싼타페, 카니발, 스포티지 등 내자동차견적을 내고 팔기뿐 아니라 수입외제차매입과 팔기도 진행하고 있는 중고 자동차직거래사이트로 중고차할부대출 및 중고자동차할부조건, 차량매입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