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브라더스 한정훈 대표

차량은 구매하고 싶지만 경제적 여건이 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중고차전액할부에 대한 관심이 높다. 중고차전액할부는 차량금액부터 보험료, 세금 등 기타 여러 비용까지 한번에 처리할 수 있지만 신용대출로 분류가 되기 때문에 금융거래가 적거나 신용이 좋지못하면 한도가 나오지 않아 곤란을 겪기도 한다.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에 대해 중고차브라더스는 "7·8·9등급의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부터 신용회복, 개인회생, 파산면책 중고차전액할부처럼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사람과 주부, 무직자, 군미필, 대학생 등도 이용가능한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중고차브라더스는 자체 할부 서비스를 통해 무직자와 대학생, 군미필, 주부를 대상으로 한 7등급 중고차할부와 8등급 중고차 할부, 개인회생자동차할부, 신용불량자중고차할부,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등을 가능하게 하고 있으며, 중고차할부이자율 또한 고객에게 유리하게 적용되도록 돕고 있다.

이외에도 자체 할부사를 통해 신용등급이 낮은 고객들도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소득증빙이 가능한 경우에 한해 적정 금액 내에서 중고차자동차전액할부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

이를 위해 중고차브라더스에서는 금융권 VIP 전문가를 초빙하여 소비자의 금리를 자사에서 직접 산정하고 있다. 이뿐 아니라, 허위매물없는중고차매매사이트인 중고차브라더스는 처음에 의뢰했던 차량이 없는 경우뿐만 아니라 사전에 고지 받았던 연식, 주행거리 등의 정보가 다를 경우 일정 보상금을 받을 수 있는 헛걸음보상제를 시행하고 있다.

중고차브라더스 관계자는 "중고차 시장에서는 비양심 업체일수록 딜러 또한 비양심딜러가 많이 존재하기 때문에, 여러 가지 정보를 놓고 비교를 해봐야 한다. 중고차브라더스는 양심딜러가 최대한 고객의 입장에서 가장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