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캐슬 몇부작? 4회 연장했다! 스카이캐슬(SKY캐슬) 가족사진 속 숨겨진 진실에 네티즌 소름

2019-01-13 00:00:00 유희연 기자
▲김서형, 염정아(출처=JTBC 홈페이지)

케이블 드라마 역대 최고의 화제작으로 불리는 ‘스카이캐슬(SKY캐슬)’이 연일 화제돼  △스카이캐슬 스포△스카이캐슬 결방△스카이캐슬 촬영지△스카이캐슬 OST 등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스카이캐슬 가족사진은 네 가족의 서로 다른 성향을 그대로 반영해 다양한 해석으로 이목이 집중됐다.
과거 유복한 집에서 자란 강준상(정준호 분)과 과거를 숨긴채 살아가는 한서진(염정아 분) 가족은 격식을 잔뜩 갖춘 복장으로 가족들의 성향을 그대로 보여준다.

또 스카이캐슬 이수임·황치영 가족사진의 경우 흰 티에 청바지 차림으로 소탈한 그들의 삶을 담았다. 

최근 딸 차세리의 거짓말이 들통나 난리난 노승혜·차민혁 가족사진은 김병철의 의욕적인 모습과 동시에 아이들을 보듬어주는 윤세아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서로를 껴안은 진진희(오나라 분)와 우양우(조재윤 분) 가족은 티격태격하지만 누구보다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가족애를 느낄 수 있다.

스카이캐슬(SKY캐슬) 몇부작?


한편, 스카이캐슬 방송 시간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1시며 SKY캐슬 재방송은 JTBC 편성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카이캐슬’은 총 16부작으로 알려졌으나 인기에 힘입어 4회 연장해 20부작을 방영할 예정이다.

[메디컬리포트=유희연 기자]

[메디컬리포트=유희연 기자]

Bes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