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스카이캐슬' 방송 스틸컷 (사진=ⓒJTBC 홈페이지)

작년 하반기부터 지금까지 최고의 드라마 화제작으로 손꼽히는 'SKY캐슬'이 '스카이캐슬 스포' 논란으로 떠올라 실시간 검색어로 등장했다.

스카이캐슬 후속 리갈하이, 스카이캐슬 요약, SKY캐슬 재방송, 스카이캐슬 줄거리, SKY캐슬 궁예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 시청률은 지난 회차에 16.4%를 기록해 지난 방송들에 비해 수치가 더욱 상승했다. 'SKY캐슬' 줄거리는 스카이캐슬에 거주하는 상위 1%에 속한 사모님들의 욕망을 담았다. '스카이캐슬' 재방송은 JTBC 편성표에서 확인 가능하며, 드라마 'SKY캐슬'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1시에 시작해 한 시간 방송한다. '스카이캐슬' OST로는 가수 미와 왁스, 육중완 등이 함께 음반 작업에 참여했다.

스카이캐슬 스포, 스카이캐슬 인물관계도, 스카이캐슬 몇부작? 스카이캐슬 결말, 스카이캐슬 결방

JTBC의 주말드라마 'SKY캐슬(스카이캐슬)'의 스포일러 내용이 유출돼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모았다. '스카이캐슬'의 열혈 팬들은 여러가지 증거를 지목하며 각자 추측하는 'SKY캐슬' 결말을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하기도 한다. 'SKY캐슬' 인물관계도에 등장하는 '스카이캐슬' 우주·혜나·세리 등 스카이캐슬 등장인물들의 미래까지 점치는 이들도 생겨나고 있다. 드라마 '스카이캐슬'은 총 20부작이 마지막이다.

[메디컬리포트=신민주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