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남자친구 결방, 박보검 트위터 '진혁모음집.zip'로 달랜다 "2주동안 어떻게 기다리냐구요"
등록일 : 2018-12-27 10:31 | 최종 승인 : 2018-12-27 10:31
이은희
▲'남자친구' 박보검 스틸컷(사진=ⓒ박보검트위터)

[메디컬리포트=이은희 기자]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결방이 연일 실시간검색어를 장악했다.

최근 박보검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tvN드라마 게시물을 리트윗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진혁 모음집_3.zip 2주동안 어떻게 기다리냐구요"라는 글과 함께 박보검의 스틸사진이 여러장 담겨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완벽한 수트차림과 패딩을 입은 소년미 넘치는 박보검 모습이 모두 담겨 있다.

▲'남자친구' 박보검 스틸컷(사진=ⓒ박보검트위터)

tvN 트위터는 '진혁 모음집 1, 2, 3.zip'을 공유해 박보검의 사진 여러장을 공유, 결방 소식에 아쉬워하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달랬다.

27일 tvN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9시 30분에는 '드라마 스테이지 2019 5회-진추하가 돌아왔다'가 방송된다. '진추하가 돌아왔다'는 드라마판 '보헤미안 랩소디'로 언급되며 벌써부터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단막극이다.

최귀화, 신은정 주연으로 40대 중년이 된 남자가 어린 시절의 팬심과 다시 마주하면서 24년 만에 돌아온 그녀에게 가기로 결심한 이야기를 줄거리로 한다.

한편 16부작 드라마 남자친구 후속으로는 내달 1월 이동욱, 유인나, 신동욱 주연의 '진심이 닿다'가 방영된다.

[메디컬리포트=이은희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