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리엔장성형외과 쁘띠센터 유승우 원장]

입술은 눈, 코와 함께 인상을 좌우하는 중요 부위다. 특히 도톰한 입술은 얼굴의 입체감을 살리는 데 기여하며 뚜렷한 이목구비를 만드는 역할을 한다. 실제로 많은 연예인들이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 위해 입술필러 시술을 진행하고는 한다.

이에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적당히 도톰한 입술을 만들기 위한 입술필러가 대중화되고 있다. 입술필러는 비대칭인 입술모양의 좌우대칭을 맞춰줘서 얼굴의 균형을 바로잡아주는 데 효과적이다.

필러는 코나 눈 밑 애교살, 입술 등에 약을 주입해 볼륨감과 입체감을 살려주는 시술이다. 주사를 통해 진행되는 간단한 시술인 만큼 소요시간이 짧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에 직장인 또는 예비부부들이 부담없이 받기 좋은 시술로 손꼽고 있다.

또 시술 후 결과에 만족감을 드러내는 입술필러 후기를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평소 입술이 얇거나 입술비대칭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사람이라면 입술 필러 시술을 고려해볼 만하다.

그 중에서도 입술필러를 알아보는 이들이 눈길을 주고 있는 필러 제품으로는 V365필러 등이 있다. 합리적인 가격의 복합필러인 V365필러는 기존 필러보다 주입감이 좋은 편이고 또 모양도 더욱 잘 잡아 준다는 점때문에 시술 후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이외에도 필러 제품은 뉴라미스, 채움, 퍼펙타, 레스틸렌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시술 전 개인의 특성에 맞게 적합한 디자인과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시술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전문의와의 체계적인 상담이 진행되어야 한다.

필러시술은 비교적 부작용과 후유증의 위험이 적고 다운타임이 짧아 쉽게만 생각하지만 만족스러운 시술 결과를 위해서는 입술필러 가격 보다 의료진 경력과 병의원의 사후 관리 서비스, 의료시설 등을 점검해보는 것도 중요하다.

[도움말: 리엔장성형외과 쁘띠센터 유승우 원장]

[메디컬리포트=최다영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