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미운우리새끼' 배정남 하숙집 할머니 20년만에 만난 데에 '감성팔이' 악플.. 왜?
등록일 : 2018-12-17 23:00 | 최종 승인 : 2018-12-17 23:00
정하나
▲모델 배정남과 배정남이 살던 하숙집의 할머니가 '미우새'를 통해 재회했다 (출처=SBS '미운우리새끼' 캡처)

[메디컬리포트=정하나 기자]  

지난 16일(일) 방송된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 배정남이 부모님과의 이혼 후 살았던 하숙집의 주인 할머니와 재회했다. '미우새' 방영 그 다음날에는 배정남, 배정남 부모, 배정남 할머니 등의 키워드가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할 정도로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 출연한 모델 배정남은 부모의 이혼으로 초등학교 4~5학년 때부터 하숙을 한 것으로 전해진다. 배정남 아빠가 후에 다시 배정남을 찾아와 같이 살기도 했지만 맞지 않아 결국 헤어지게 됐고 하숙집 할머니에게 의존하며 살게 된 것이다. 배정남은 '미운우리새끼(미우새)'를 통해 20년만에 하숙집 할머니와 만났고 배정남은 뜨거운 눈물을 멈추지 못했다.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 배정남과 하숙집 할머니 재회에 대해 네티즌들은 배정남을 진심으로 응원하는 반응을 보였다. "진짜 예전에는 배정남이 이미지가 강하고 건들건들하고 사투리쓰면 반말뱉고해서 무슨 저런사람을 방송에 쓰나했는데 스타일이 그런고 사람이 진국이네.", "등 배정남에 대한 응원의 댓글이 대부분이었다. 한편 일부 네티즌들 중에는 "카메라 앞에서 할머니 어쩌고 갑자기 이슈 일으키지말고 평소 잘해라.. 친할머니도 아니고 왠 감성팔이.."등의 의견을 표하는 경우도 심심치 않게 보이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시청자들이 "늘 보고싶은사람 마음에 묻고 있어도.. 쉽게 찾지 못하는 나서서 찾기 힘든 사람이 있다. 방송을 통해 지금이라도 찾은게 다행이라 생각이 드는데.. 왜 이제 찾았냐는둥 가식이라는둥 그런말하는 사람들은 뭐임?" 등의 댓글로 배정남에 대한 악플에 거세게 반박하는 상황이다. 

 

[메디컬리포트=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