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젊은층을 중심으로 가성비 위주의 소비를 지향하여 갤럭시S8, 갤럭시A8 2018, LG G7씽큐 등 공시상향된 스마트폰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제일 베스트 스마트폰은 갤럭시S8로 꼽히며 디자인, 성능 등 최신 스마트폰과 견주어도 빠지지않는 스펙으로 스마트폰 할인전문카페 오지폰에서 선착순 특가 0원으로 진행되고 있어 많은이들의 구매선택을 받고 있다.

갤럭시S8와 더불어 보급형 노트8로 불리어지고 있는 갤럭시A8 2018 모델도 전면 듀얼 카메라와 빅스비, 삼성페이 지원인피니트 디스플레이까지 탑재되어 높은 스펙을 자랑하고 오지폰에서 할부금없이 0원으로 구매가 가능해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LG G7씽큐는 오지폰에서 10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해 올해 최대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갤럭시S8 선착순 특가, 갤럭시A8 2018 0원 LG G7씽큐 10만원대 최저가할인공구외에도 아이폰XS, XS맥스, 갤럭시노트9, LG V40씽큐 등 최신 스마트폰부터 갤럭시노트8, 아이폰8, 갤럭시S9, 갤럭시S9플러스, LG V35, V30 등 카드제휴 및 인터넷 결합할인이 아닌 순수 가격 최대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폰 할인전문카페 오지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오진우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