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본격 연예 한밤'에서 소개된 전현무 한혜진 결별설 (출처=SBS '본격 연예 한밤' 캡처)

어제(11일)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에서 한주간 화제가 됐던 전현무와 한혜진의 결별설과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잠적설에 대해 다뤘다. 특히 전현무와 한혜진의 결별설은 3일 연속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나혼자산다' 전현무♥한혜진 결별설

전현무와 한혜진은 '나혼자산다'에서 만나 1년째 열애중이다. 전현무와 한혜진이 결별설에 휩싸이게 된 계기는 지난 7일 '나혼자산다' 방영분이었다. '나혼자산다'에서 전현무의 멘트나 행동에 한혜진의 리액션이 냉랭했다는 것. 이 방영분에서는 전현무가 깨방정 춤을 추는데도 무표정으로 전현무를 쳐다보지도 않는 한혜진의 모습이 방송돼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둘이 싸운 것이 아닌가 하는 의심이 증폭됐다. 결별설 증폭 이후 전현무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어제(11일) 방송된 '본격 연예 한밤'과의 인터뷰에서 한혜진 소속사 관계자도 전현무의 입장과 같이 사실이 아니라고 언급했다.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잠적설, 집, 이사.. 마이크로닷은 어디에

한편 마이크로닷은 부모 사기 논란이 터지자 잠적하면서 뉴질랜드에 체류하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았다. 마이크로닷에 이어 마이크로닷의 친형 산체스도 신곡 발표를 미루고 메니저와 연락을 두절하며 잠적했다는 소문이 돌았다. 이에 사실 확인을 위해 마이크로닷의 집을 찾아간 '한밤' 제작진은 동네 주민으로부터 "밤에 짐을 빼놓더라 자전거만 빼고"라는 이야기를 들어 마이크로닷의 잠적설이 더욱 확실시됐다. 이후로 '한밤' 제작진은 마이크로닷 집 주변의 부동산 주인과의 인터뷰를 통해 마이크로닷 집은 현재 내놓아져 있으며 마이크로닷은 이사간 상태라는 것을 밝혔다. 현재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정황을 파악하기 위해 인터폴이 투입된 상태다.

SBS '본격 연예 한밤'은 김구라, 박선영, 신동헌 등이 출연하며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메디컬리포트=정하나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