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빕스 그랑파티에디션 (출처=CJ 푸드빌)

빕스 12월 - 그랑파티에디션

빕스가 육즙 가득한 채끝 등심 스테이크와 랍스터&키조개 그라탕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겨울 한정 스테이크 세트인 그랑 파티 스테이크를 출시했다. 이 외에도 파티 슈림프, 마라 슈림프, 슈림프볼 크림 그라탕과 슈림프 부야베스와 같은 새우요리와 훈제연어, 연어 통 오븐구이, 레드핫 연어장과 같은 연어 요리가 준비된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베리 리스 초콜릿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 컵케이크, 뱅쇼와 내 마음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마카롱 DIY 컬렉션도 만나 볼 수 있다. 현대카드M 포인트를 사용하면 12월 내내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고, 통신사 SKT와 KT는 일반 5%, VIP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애슐리W 윈터패키지 (출처=이랜드)

애슐리 12월 - 윈터패키지

애슐리에서는 해산물 파티 컨셉으로 각종 풍부한 해산물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연어베이크 파스타, 피쉬 라따뚜이, 씨푸드 로제스튜, 싱가폴 요리로 유명한 레플스 칠리크랩과 오징어 요리인 자이언트 깔라마리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휘핑크림과 초코크림의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너무 귀여워서 먹기 아까운 씨 라이언 스위츠, 윈터베어 케이크 디저트, 큐브 치즈케이크와 찰떡 인절미 아이스크림도 맛볼 수 있다. 애슐리 신메뉴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애슐리, #애슐리씨푸드윈터패키지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매주 추첨을 통해 애슐리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놓치지 말자.

▲ 자연별곡 요리대제전 (출처=이랜드)

자연별곡 12월 - 요리대제전

자연별곡은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인기메뉴들의 총집합을 선보인다. 원조보쌈, 사골 곰탕과 쟁반막국수를 준비해 수육장터 코너를 선보이고 댓잎 삼겹구이와 호박 댓잎 오리 요리도 만나볼 수 있다. 또 저녁 시간대는 밥도둑인 간장게장을 만나볼 수 있으며 디저트 코너에서는 폭설 눈고구마, 쌍화탕, 치즈옥수수, 단팥죽 등 전통 디저트와 함박 눈베리 요거 케이크, 딸기 초코 크런치 빙수 등을 선보인다. 이랜드잇(ELAND EAT) 어플을 다운 받고 가입하면 이랜드 계열사 외식 업체의 기념일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 자연별곡의 경우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강정원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