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배꼽시계 울릴 땐 '수원 영통 맛집·망포 맛집'으로
등록일 : 2018-12-07 13:29 | 최종 승인 : 2018-12-07 13:29
함나연
▲영통구에는 광교호수공원과 맛집이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메디컬리포트=함나연 기자] 수원시 영통구에는 광교호수공원이 있어 주말이면 가족과, 친구와 함께 나들이를 즐기는 사람들로 붐빈다. 영통으로 왔다면 맛있는 수원 영통 맛집에서 한 끼 식사를 해볼 수 있다.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 될 때 선택할 수 있는 영통 맛집들을 모아보았다.

▲'수원신라갈비'는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였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수원신라갈비

경기 수원시 영통구 동수원로 538의 수원 영통 맛집, '수원신라갈비'에서는 푸짐한 갈비를 즐길 수 있다. <생방송 투데이>, <굿모닝 대한민국>, 에 출연한 곳으로 다양한 방송 출연 이력이 있기에 더욱 믿고 먹을 만한 곳이다. 망포 맛집 수원신라갈비는 한우 1+등급의 냉동을 거치지 않은 생갈비로써 유명한 곳이며 기하학적인 건물 구조로 이루어져 인테리어까지 생각한 곳이다. 더불어 룸좌석을 구비하고 있기 때문에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나 송년회, 회식자리로도 좋은 곳이다. 수원신라갈비의 양념갈비는 간장이 아닌 소금 양념에 하루 정도 숙성시켜 생갈비 자체의 맛은 사라지지 않으며 양념이 잘 배어들기 때문에 다른 영통 맛집에서는 만나볼 수 있는 감칠맛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수원신라갈비는 밑반찬으로써 샐러드가 함께 나와 갈비와 함께 곁들이기 좋다. 한편, 수원 영통 맛집 수원신라갈비는 매일 11시부터 22시까지 영업한다.

▲푸짐한 스시 뷔페 '광교스시메이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광교스시메이진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에 위치한 광교스시메이진은 초밥뷔페이기에 원하는 초밥을 원하는 양만큼 먹을 수 있어 허기가 질 때 가기 좋은 곳이다. 수원 영통 맛집 광교스시메이진 역시 TV 프로그램인 <생방송오늘저녁>에 출연하여 믿음직한 곳이다. 수원 맛집 광교스시메이진에서는 광어/연어 긴꼬리초밥과 더불어 전복 가리비, 그리고 우동이 무한으로 제공되고 있으므로 품질이 좋은 음식들을 넉넉하게 먹어볼 수 있다는 이점이 함께하는 곳이다. 광교스시메이진은 매일 11시 30분부터 22시까지 영업한다.

▲<생방송 투데이>에 출연한 맛집 '수원우판등심'(출처=게티이미지뱅크)

수원우판등심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10에 위치한 영통 맛집 '수원우판등심'은 <생방송투데이>에 출연한 곳이다. 멋진 인테리어가 있는 실내 공간을 만나볼 수 있으며 주차장이 넓어 차를 대기도 편하다 영통 맛집 '수원우판등심'에서는 가성비가 좋고 부드러운 생등심을 만나볼 수 있다. 수원우판등심에서는 고기를 구워주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영통 맛집의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함나연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