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선다방2' 비주얼 3시男女 정식 데이트 수락, 예고편에 등장한 재방문 커플은 누구?
등록일 : 2018-12-04 17:07 | 최종 승인 : 2018-12-04 17:07
이은희
▲서로에게 하트를 남긴 3시남녀(출처=tvN'선다방2')

[메디컬리포트=이은희 기자] 취향은 물론 라이프 스타일까지 꼭 닮은 비주얼 男女가 등장했다. 지난 3일 방송된 tvN '선다방 가을겨울편'에서는 가전제품 디자이너 3시男과 그래픽 디자이너 3시女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미대생이라는 공통점을 시작으로 집돌이 집순이라는 공감 코드에 풍성한 대화가 이어졌다. 특히 카페에 자주 간다는 3시남녀는 외로움이라는 단어에 같은 고민을 나누며 끊임없는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이후 두 사람은 투하트를 남기며 정식으로 데이트할 의향을 전했다. 두 사람은 소소한 취향도 일치하는 서로의 라이프스타일에 만족한다고 대답했다.

▲대화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5시 남녀(출처=tvN'선다방2')

이후 5시남녀의 맞선이 이어졌다. 서울대 치의학대학원생 5시男과 이커머스 인사팀 직원 5시女는 끊이지 않는 대화를 이어가며 새로운 커플 탄생을 예고했다. 대화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두 사람은 모든 카페지기의 예상대로 투하트를 남겼다. 두 사람은 운동, 영화, 전시 등 너무 잘 통하는 사람을 만나 신기할 정도라고 후기를 남겼다.

▲선다방을 재방문한 패션 MD와 연극심리상담사(출처=tvN'선다방2')

방송 말미에는 선다방을 재방문한 새로운 커플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6월 3시남녀 패션MD와 연극심리상담사 이후 두번째 재방문이다. 방송 당시 3시남은 3시녀를 향한 거침없는 돌직구 고백으로 직진남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선다방'을 다시 찾은 두 사람은 "삼청동에서 데이트 하다가 쿠폰 쓰러왔다"며 "'선다방' 이후 세번째 만남"이라고 밝혔다.

[메디컬리포트=이은희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