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키친미미미' 등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 용산아이파크몰 맛집
등록일 : 2018-12-04 15:51 | 최종 승인 : 2018-12-04 15:51
함나연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출처=게티이미지뱅크)

[메디컬리포트=함나연 기자] 하루에도 굉장히 많은 사람이 오가는 용산 아이파크몰. 많은 사람들도 개개인의 취향은 모두 다를 수 밖에 없기에 선호하는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또한 사람마다 다를 것이다. 용산 아이파크몰 혼밥하기 좋은 곳, 혹은 용산 아이파크몰 한식집 등 다양한 먹거리들을 둘러보자.

▲'용산 948키친'에서는 샐러드바와 샤브샤브를 먹을 수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용산 948키친

용산아이파크몰 맛집 용산 948키친에서는 맛있는 샐러드바와 샤브샤브를 동시에 즐겨볼 수 있다. 특히 추가 요금을 내면 샤브용 소고기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샤브샤브를 좋아하는 사람들라면 반드시 가볼만한 아이파크몰 맛집이다. 용산 948키친에서는 샤브샤브 외에도 타코야끼나 면 요리, 샐러드류, 스프 등을 먹을 수 있으며 깔끔한 대리석 느낌의 테이블은 먹는 재미를 더해준다. 용산 948키친은 평일 점심과 평일 저녁, 주말, 공휴일의 가격이 거의 다르다. 소고기 샤브샤브 주문시 즉석에서 만드는 라이브메뉴 1회 교환권이 제공되기에 맛있는 즉석 요리까지 용산아이파크몰 맛집에서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뷔페를 좋아한다면 용산 계절밥상에 가보자(출처=게티이미지뱅크)

용산 계절밥상

맛있는 용산 아이파크몰 한식 뷔페를 즐기고 싶다면 용산 계절밥상 용산 계절밥상에 방문해보자. 시즌마다 다양한 메뉴를 새로 출시하고 있으며 언제나 가도 다양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총 60여가지의 다양하고 건강한 제철 한식 메뉴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입장 후 2시간동안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며 산지 제철 식재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용산 아이파크몰 식당 '용산 계절밥상'에서는 아름다운 뷰를 보면서 식사를 즐길 수도 있다.

▲파스타를 먹을 수 있는 '키친 미미미'(출처=게티이미지뱅크)

키친미미미, 용산샤이바나

아이파크몰 파스타 먹기 좋은 '키친미미미'에서는 커피와 케이크, 사이드, 밥 메뉴, 샐러드, 파스타 등 다양한 음식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셀프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는 점에서 특별한 용산아이파크몰 맛집이다.
용산샤이바나에서는 미국 가정식을 먹어볼 수 있다. 스파게티와 쌀 요리, 사이드 메뉴, 시그니처 브래드 등 맛있고 푸짐한 음식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매력적인 곳이다. 특히 용산아이파크몰 맛집 '용산샤이바나'에서는 우리나라에서 맛보기 쉽지 않은 메뉴들을 접할 수 있으며 미국 사람들이 매일같이 먹는 음식을 체험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특별하다.

[메디컬리포트=함나연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