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세부 여행 팁] 필리핀 세부에서 꼭 즐겨봐야 할 체험은?
등록일 : 2018-12-04 15:48 | 최종 승인 : 2018-12-04 15:48
함나연
▲필리핀 세부는 동남아를 대표하는 관광지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메디컬리포트=함나연 기자] 필리핀 세부는 필리핀의 대표적인 휴양도시로 필리핀에서 두 번째로 큰 섬이자 동남아를 대표하는 관광지라고도 할 수 있다. 국내에서 직항으로 필리핀 세부여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다녀올 수 있다. 세부여행은 스파와 마사지 등 휴식하기 좋으며 각종 수상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좋은 휴양지로 워터파크, 요트, 스노클링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필리핀 세부 여행을 계획함에 앞서 필리핀 세부에서 가볼 만한 관광지들을 살펴보도록 하자.  

▲세부에는 세계적인 스쿠버 다이빙 포인트가 많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세부 여행 팁 - 스쿠버다이빙 

세부 스쿠버다이빙은 필리핀 세부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액티비티다. 세부 스쿠버다이빙을 하며 물고기와 함께 헤엄도 치고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바닷속의 모습을 자세히 관찰할 수 있다. 세부 스쿠버다이빙을 하기 위해서는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다. 수온, 해양생물, 시야의 확보, 바람의 방향, 파도의 높이 등인데 이를 고려하여 최적의 장소로 알려진 곳은 세부 막탄 지역이다. 또한 세계적인 다이빙 포인트가 많은 지역으로 세부 스쿠버다이빙을 세부여행계획에 두고 있다면 참고하도록 하자.  

▲세부에는 고래상어와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호핑투어가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세부 여행 팁 - 호핑투어  

세부호핑투어는 종류도 많고 섬도 많기 때문에 세부여행계획을 짤 때 가장 고민이 되는 부분이다. 세부 여행 팁으로 세부호핑투어로 가볼 만한 곳들을 알아보도록 하자.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는 현존하는 어류 중 가장 크다고 알려진 고래상어와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세부호핑투어로 고래상어를 보고 싶다면 해볼 만한 가치가 있다. 또 하나 세부호핑투어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막탄섬 투어는 날루수안과 힐루뚱안 섬이 가장 유명하다. 물이 맑기 때문에 화려한 색의 산호초와 열대어를 더욱 자세히 볼 수 있다.  

▲세부 시티투어를 통해 도쿄 사원을 비롯해 다양한 관광지를 관람할 수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세부 여행 팁 - 시티투어 

처음 필리핀 세부로 여행을 떠난다면 자유여행도 좋지만 세부 시티투어를 통해 산페드로 요새, 도쿄 사원, 마젤란 십자가, 산토니뇨 성당 등 세부에 위치한 다양한 유적지와 랜드마크를 일정에 맞춰 관람할 수 있다. 시티투어의 장점이라면 처음 필리핀 세부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의 시간을 아낄 수 있으며 자유여행으로 빼먹을 수 있는 유명한 관광 명소를 지나치지 않고 관람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세부여행계획에 있어 고려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메디컬리포트=함나연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