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천안가볼만한곳·일출명소에서 일상에 휴식을 부여하자
등록일 : 2018-12-04 14:25 | 최종 승인 : 2018-12-04 14:25
함나연
▲천안은 충북과 세종, 수원시와 인접해 있다(출처=플리커)

[메디컬리포트=함나연 기자] 충청남도 천안시는 충북과 세종시, 그리고 수원시와 가까이 위치해 있기 때문에 수도권에서 떠나는 1일 여행지로도 적합한 곳이다. 바다가 가가이 있으며 고속도로를 이용하기에도 좋은 곳으로 최근 일출명소와 더불어 아름다운 천안가볼만한곳을 찾는 사람들을 적지 않게 볼 수 있다. 가족과 함께 갈 수 있는 천안 가볼만한곳을 알아보자.

▲우리나라 민간정원 1호인 '화수목정원'(출처=플리커)

화수목정원

천안 가볼만한곳 화수목정원은 답답한 삶에 쉼표가 될 수 있는 여행지로, 식사와 쉼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진다. 화수목정원은 천안시 목천읍 교천리에 위치한 곳으로 우리나라의 민간정원 1호라는 영광을 가진다. 주제별 정원과 탐라 식물원, 돌머루 개울길 등의 시설물을 볼 수 있고 가족 단위로 진행 가능한 숲 체험 프로그램으로 도시에서 느끼지 못하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천안 가볼만한곳 화수목정원을 통해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천안 가볼만한곳 화수목정원에서는 컨벤션 웨딩과 야외 웨딩, 한식당, 이탈리안 레스토랑, 허브족욕카페와 베이커리, 카페가 있어 아름다운 정원을 보는 것 이외에도 다양한 경험이 가능한 곳이다. 한식당과 레스토랑, 카페 베이커리는 11시부터 21시까지, 족욕카페는 11시부터 19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탐라식물원은 10시에서 18시까지 운영된다. 특히 천안 가볼만한곳 화수먹정원의 석부작길은 자연의 일부분을 축소시킨 곳으로 분재와 이끼들을 볼수 있다. 천안가볼만한곳 화수목정원의 분재원은 길을 따라 심어진 다양한 식물을 볼 수 있다.

▲은행나무와 강물을 보며 산책을 할 수 있는 곡교천(출처=플리커)

천안 곡교천

삽교천으로 유입되는 제 1지류인 천안가볼만한곳 곡교천은 국가 하천, 지방 1급 하천 및 지방 2급 하천의 다양한 구간으로 조성되어 있는 곳이다. 천안에 가볼만한곳 곡교천은 일출명소도 알려져 있다. 이곳에는 다양한 먹거리가 있으며 즐비한 잔디와 수풀, 그리고 나무와 그 옆으로 드리워진 데크를 걸을 수 있어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다. 코스모스가 서식하는 곳이 있으며 풍성한 나무가 있느 포토존도 만들어져 있기에 가족단위 여행 뿐 아니라 커플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이용하기 좋은 곳이다. 곡교천 주차장을 이용하고자 한다면 곡교천 은행나무길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한편, 천안에 가볼만한곳 곡교천의 은행나무길에는 2018년 9월 1일에서 11월 25일까지 주말 직거래 장터가 열린다.

[메디컬리포트=함나연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