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겨울철 남자헤어로 연출하기 쉬운 직모 포마드 헤어 연출법
등록일 : 2018-12-04 13:27 | 최종 승인 : 2018-12-04 13:27
함나연
▲ 포마드는 남자머리 관리가 쉽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포마드로 어렵지 않은 남자 머리 관리

[메디컬리포트=함나연 기자] 남녀노소 누구나 헤어스타일 하나만으로도 이미지가 크게 달라 보이고 자체 스타일도 달라보이게 된다. 여성들은 머리를 기르거나 짧게 해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반면, 남성들은 거의 대부분이 어깨를 넘지 않는 기장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선보인다. 손재주가 많은 남성들은 각종 도구를 이용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지만 그만큼 시간을 투자해야하며 손재주가 좋아야 한다. 남성의 경우 스타일링이 한정되어있는 경우가 많아 깔끔한 이미지를 주는 포마드 스타일링이 인기가 좋다.

▲ 시원한 인상을 주는 직모 포마드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직모를 가진 사람들이 편하게 할 수 있는 직모포마드

한국사람들 상당수가 직모이기 때문에 남성들이 원하는 스타일링을 할 때 헤어스프레이와 왁스 같은 제품을 사용해야하는 불편함이 따른다. 헤어스프레이를 사용하지 않아도 오래 스타일링을 유지하는 직모 포마드가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직모 포마드는 깔끔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탄력있어 보이며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연출되기 때문에 세팅력과 지속력이 연출되어 매력을 향상시킨다.

 

▲ 직모 포마드펌은 손질도 간단하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직모 포마드펌 간단한 손질법

포마드펌은 자신감있어보이는 머리를 할 때 딱 좋다. 모발이 억세고 뜨고 뻗치고 숱많은 직모 남자들이 많이 하는 펌으로 어중간하게 자르기만 하면 손질이 어렵기도 하다. 남자 포마드펌은 손질이 편한 것은 말하지 않아도 당연하다. 길이감이 짧아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도 나고 가르마를 확실히 해 넘겨주면 강인한 이미지도 남는다. 게다가 왁스로 앞머리를 올리면 시원한 이미지도 남는다. 머리를 기르는 남자들에게도 적당한 헤어스타일이다.

 

[메디컬리포트=함나연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