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집사부일체' 손예진 집 마당에서 파티...멤버들 보니 영화제 시상식 보는 줄?
등록일 : 2018-12-03 10:00 | 최종 승인 : 2018-12-03 10:00
이은희

[메디컬리포트=이은희 기자] '집사부일체' 손예진 집이 화제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1주년 특집으로 배우 손예진이 출연해 멤버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손예진은 방송 최초로 자신의 집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힌트요정' 공효진의 전화 연결에도 주인공을 알지 못했던 멤버들은 갤러리 같은 집으로 들어섰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감탄했다. 손예진 집에는 아기자기 그림들을 비롯해 직접 구입한 꽃들과 소품들로 가득했다.

▲친구들과 집 마당에서 파티를 즐긴 손예진(출처=온라인커뮤니티)

손예진 집이 공개되자 과거 연예인 친구들과 파티를 즐겼던 그림 같은 손예진의 마당 모습이 다시금 화제다. 지난해 공개된 해당 사진에는 이민정, 송윤아, 이정현, 엄지원, 오윤아 등이 참석해 흡사 영화제 참석 모습을 방불케했다. 

한편 방송 이후 손예진 나이와 TRX운동이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했다. 손예진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이다. 손예진이 자격증도 획득했다고 밝힌 TRX운동은 Totally Body Resistance Exercise의 줄임말로 자신의 체중을 이용해 줄에 매달려 운동하는 전신 저항 운동을 말한다.

[메디컬리포트=이은희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