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시각각 바뀌는 유행, 빠른 변화속에서 유행에 민감한 현대인들은 트렌드를 주도하고자 한다.

요즘 트렌드인 S컬과 C컬이 섞인 굵은 열펌의 경우에는 헤어손상이 심할 경우 웨이브가 탄력있게 나올 수 없다. 그렇기때문에 만족도 높은 스타일링을 위한다면 머릿결 관리는 필수적이다. 바쁜 현대인들이 스타일 변신을 하기 위해서는 시간적 제약도 따르지만 잦은 염색 탈색, 각종 화학시술로 인해 손상된 헤어상태는 탈모 못지 않은 스트레스를 야기한다.

헤어스타일링을 통해 완벽하게 이미지 변신을 진행하는 건대미용실 탁미연헤어는 잦은 염색, 탈색, 블랙빼기, 펌 등의 시술로 손상된 헤어를 회복시키는 복구 기술력이 뛰어니다. 다양한 스타일 연출을 원할지라도 손상헤어의 경우 제약이 따르지만, 탁미연헤어는 복구매직, 복구 펌, 복구 염색으로 손상도가 높아 타 미용실에서는 시술이 불가했던 경우에도 완성도 높은 스타일 변신에 성공할 수 있다.

녹은머리, 손상헤어, 악성곱슬 등으로 타 미용실에서 시술을 거부당하고 복구펌, 복구매직을 받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희망을 선사하는 건대헤어샵 탁미연헤어는 복구펌 기술을 통해 요즘 유행하는 레이어드펌, S컬펌, C컬펌, 믹스펌, 볼륨펌, 웨이브펌, 히피펌 등 대세 스타일을 주도한다.

또한 구의역미용실 탁미연헤어는 새벽 2시까지 운영되어 늦은 시간 방문해도 시간적 여유가 충분하여, 마음 편하게 다양한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는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손상된 헤어를 가진 고객들에게 다년간의 노하우가 집약된 복구기술을 통해 손상헤어, 녹은헤어, 탈색헤어 또한 윤기나는 자연스러운 웨이브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탁미연헤어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F/W스타일 변신에 도전하는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60% 할인을 통해 손상으로 스트레스 받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복구펌, 복구매직, 복구 염색 시술의 기회를 제공한다.

손상헤어 복구에서 더 나아가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사하는 천호미용실 탁미연헤어 원장은 "수십년간 복구기술을 연구하고 발전시킨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을 뿐 아니라, 우수한 복구 기술을 보유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꼼꼼하고 체계적인 디자이너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복구 시술의 경우, 경험이 부족한 시술자에게 맡긴다면 더 극심한 2차 손상을 피할 수 없기 때문에, 경험이 풍부하고 노련한 디자이너를 만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손상모발은 헤어샵에서 거절당하는 경우도 허다하지만 더 위험한 경우는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복구기술이 가능하다고 하지만 실제 미숙한 실력으로 무리한 시술을 진행하여 더욱 극심한 헤어손상을 초래한 경우이다.

탄 모발, 녹은모발, 탈색된 모발은 일반 펌으론 시술이 어렵기에 시술 받기 전 미용실 선택에 신중해야 한다.

한편 복구전문샵 건대미용실 추천하는 탁미연헤어는 손상헤어로 원하는 스타일 변신이 어려웠던 고객들에게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한 복구펌ㆍ복구매직ㆍ복구염색을 진행하며 신천, 군자역, 노원, 강남 등의 타 지역에서 찾아오는 고객들의 편리를 위해 네이버 예약과 카카오헤어샵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메디컬리포트=오진우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