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들어 예능, 드라마, 오락 등 다양한 TV 프로그램에서 먹방과 요리와 관련된 것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많은 사람들에게 식재료와 맛있는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는 뜻이기도 하며 맛집을 탐방하는 것도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취미가 되는 중이다.

특히 관광을 왔거나 회식 장소, 가족외식, 돌잔치, 기념일 등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은 더욱 맛있는 고급 식당을 찾고자 한다. 일산은 원마운트, 일산 호수공원, 킨텍스 등 좋은 명소들을 두루 갖추고 있으며 또한 근처 경기도 지정 음식문화 거리에 있는 맛집들도 사람들이 함께 찾아오고 있다.

그중에서도 더욱 고급스러운 맛과 싱싱하고 풍미있는 분위기 모두를 맛볼 수 있는 최고의 일식 맛집이 있다. 바로 고양시 일산 풍동 풍산역에 있는 애니골 대표 맛집 관훈하우스이다. 이미 생생정보통 일산맛집, vj특공대, 식신로드등 맛집을 소개하는 방송국들에서도 찾아 왔던 명소이다.

누적 고객 약 80만명을 돌파한 관훈하우스가 22년 동안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하는 비결은 바로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메뉴 덕분이다. 관훈하우스는 주력 메뉴인 랍스타 찜과 바닷가재 코스요리, 사시미 요리 등을 제공하고 있다. 가까운 산지에서 직접 직송하여 탱탱한 식감과 싱싱함을 그대로 보존하여 40년 경력의 베테랑 쉐프가 요리하기 때문에 높은 풍미를 자랑한다.

또한 드넓은 원목건축물과 인테리어 등으로 기품있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23개의 다양한 실내 룸과 함께 하기 송년회, 상견례 등만이 아니라 분위기있는 술집, 회식 장소, 데이트용으로도 알맞는 장소이다.

그 뿐만이 아니다. 관훈하우스 근처에는 일산 킨텍스, 호수공원, 원마운트 등도 밀접되어 있기 때문에 경기도, 서울 등지에서 찾아온 나들이 고객에게도 효율적인 코스로 인기를 끄는 중이다.

일산 애니골 관훈하우스 관계자는 "분위기 있는 술집과 모임 장소, 기념일 장소 등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있다. 이미 다수 방송에서 소개되고 경기도 일산 맛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지만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서비스와 메뉴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자 한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메디컬리포트=오진우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