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필리핀어학연수, 필리핀가족연수, 영어캠프, 이민, 해외취업 등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오프라인 유학박람회가 열리는 행사장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

11년동안 필리핀유학원으로 성장해 온 밝은내일유학은 오프라인 유학박람회보다 더 저렴한 '초특가' 온라인 박람회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업계최초로 필리핀어학원 담당자를 초빙하여, 필리핀어학원별 소개 동영상을 제작, "유학원수익을 고려한 맞춤상담이 아닌,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올바른 학원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제공하고 있다. "고객이 자신에게 맞는 어학원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스템"이라는 설명이다.

상기 '초특가' 프로모션은 필리핀어학연수, 필리핀가족연수, 영어캠프뿐만 아니라, 직장인, 공무원어학연수, 필리핀조기유학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 또한, 호주, 캐나다 어학연수를 준비한다며 "연계연수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필리핀어학원의 한국인 비율이 70%이상 되었지만, 현재는 반대로 외국인 학생들에기 인기를 끌면서, 외국인 비율이 80%까지 올라간 어학원 나왔다. 외국인 국적은 일본인 비율이 가장 높고, 중국, 베트남, 대만, 러시아, 스페인 등,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필리핀을 찾고 있다.

세부어학원의 경우 "한국인비율을 30%이하"로 쿼터제를 운영하는 학원도 있어, 학원 내에서 영어환경이 좋다.

12월, 1월 출국으로 4주, 8주 계획하고 있다면, 기숙사가 거의 남아있지 않기 때문에 서둘러야 한다. 세부가족연수의 경우 2월초부터 가능하고, 1월 출국을 원한다면, 보라카이여행으로 유명한 필리핀교육도시 일로일로지역 또는 클락에서 1시간 떨어진 딸락시티의 어학원이 가족연수 자리가 가능하다.

대표적인 바기오학원으로는 헬프어학원, 파인스어학원, BECI어학원, JIC어학원, 토크어학원, 웨일즈어학원, 이에듀어학원, 벨라어학원, 세부어학원은 SMEAG어학원, EV어학원, CG어학원, 셀라어학원, CIJ어학원, 필인터어학원, CDU어학원, BOC어학원, CPILS어학원, CIA어학원, QQ어학원, IMS어학원, 세부블루오션어학원, 엘사어학원, 세부ESL, CIEC어학원, 아이브리즈어학원 (구 BOC어학원), CAE어학원, 필라어학원등이 있다.

클락어학원으로는 HELP어학원, CIP어학원, GS어학원, EG어학원, CNK어학원, 마닐라어학원은 CNN어학원, C21어학원, 일로일로어학원은 MK어학원, CNC어학원, 바콜로드어학원은 이룸어학원, OKEA어학원, ILP어학원, LSLC어학원 등이 있다.

상기 '초특가'프로모션은 밝은내일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서를 남겨놓으면, 초특가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