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반려동물이 가족의 일부로 인식되고 있다. 이에 따라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받아들이고자 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늘어나면서 안전한 분양샵에서 건강한 반려동물을 맞이하는 것이 중요해졌다.

따라서 앞으로 강아지나 고양이를 반려동물로 맞이하고자 하는 사람들이라면 주목해야할 곳이 있다.

이곳은 광주에서 유명한 애견, 애묘 분양 전문 업체 전주더펫으로 전주에서뿐만 아니라 광주, 전북, 군산, 익산, 정읍, 남원, 김제, 완주, 진안, 무주, 장수, 임실, 순창, 고창, 부안, 전남, 전라도, 목포, 여수, 순천, 나주, 광양, 담양, 곡성, 화순, 무안, 영광, 완도 등 각 지역에서 강아지와 고양이를 분양받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메디컬센터와 분양센터가 한 곳에 모두 있어 수의사가 직접 관리하고 분양하는 곳이며 동물들의 건강관리가 철저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따라서 예방 접종 및 진료를 모두 받을 수 있고 애견 용품도 판매하고 있는 샵 또한 갖추고 있어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다루는 곳이기 때문이다.

전주더펫을 방문하면 쾌적한 환경에서 지내고 있는 말티즈, 토이푸들, 포메라니안, 웰시코기, 시바견, 장모치와와, 시추, 리트리버, 불독, 사모예드, 대형견, 소형견, 비숑프리제 등의 견종과 렉돌, 먼치킨, 러시안블루, 데본렉스, 셀커크렉스, 익스트림, 뱅갈, 아비시니안 등의 다양한 묘종을 만나볼 수 있다.

전주더펫은 반려동물을 분양받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1대1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364일 연중무휴로 매장을 운영하여 언제나 매장 방문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