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로 강아지를 선택한 반려인들에게 가장 큰 관심사는 "강아지가 얼마나 건강하게 자랄 것인가"다. 품종이나 외모, 성격 등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강아지가 건강하게 자라야 향후 10년 이상을 가족으로서 즐겁게 살아갈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저가 애견샵이나 출처가 불분명한 애견분양 대신, 입양부터 사후관리까지 체계적인 분양시스템을 보유한 애견분양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 중 하나가 바로 김포강아지분양샵 라이프독 김포점이다.

라이프독 김포점 애견분양 시스템은 강아지를 24시간 돌보며 건강상태를 체크하고, 강아지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분위기에서 가족들을 맞이하도록 돕고 있다. 1차 건강검진은 물론 3차 검진까지 마친 후에 분양을 실시하므로 건강한 강아지를 만날 수 있는 곳이다.

강아지를 분양 할 시에는 품종이나 건강상태에 대한 구두상 설명은 물론, 실제 계약서를 작성함으로써 사후관리를 보장하고 있다. 이를 통해 라이프독을 이용하 반려인들은 분양 후에도 협력병원을 통해 각종 검진비, 진료비, 입원치료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현 피해보상 규정인 15일에 그치지 않고 365일 자견의 건강관리를 책임 보장하므로 안심할 수 있다. 분양 후 전문관리사가 고객님께 지속적인 해피콜로 체계적인 고객사후관리를 실시하며, 협력병원을 통해 고객들이 꼼꼼한 사후관리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김포애견분양 라이프독은 가족들이 연휴 기간 동안 여행 등으로 장기 외출 시, 라이프독 김포점 강아지분양 전문 케어시스템에 따라 호텔, 케어까지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라이프독 김포점 애견분양 관계자는 "전화상담 후 방문하면 분양가 할인과 반려동물 용품 지급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고객센터에서 상담 후 예약 방문하면 보다 원활한 상담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