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진서연이 출산 소식을 알렸다(출처=진서연 인스타그램)

오늘 13일 배우 진서연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출산 소식을 알렸다. 아이 발 사진과 함께 "아기와 만났어요 기쁜소식 전합니다 힘든 난산으로 이제야 소식 전합니다 회복하고 있어요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뵐께요"라며 감동 섞인 멘트도 함께 게재했다. 이에 팬들은 "서연양! 너무너무 축하합니다 건강하게 다시 만나요", "축하드려요 산후조리 잘 하시고 이쁜 아가와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셔요~! 육아는 힘들어도 나날이 새로운 행복이 찾아올 거예요"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난산이었지만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회복 중인 진서연은 영화 '독전'을 통해 독보적인 연기 실력을 선보여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영화 '독전'에서 열연을 펼친 진서연(출처=진서연 인스타그램)

진서연 프로필

▲제55회 대종상 영화제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진서연(출처=진서연 인스타그램)

영화배우 진서연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학사를 수료했으며 소속사 에이치컴퍼니에서 활동 중이다. 영화 '독전'으로 제55회 대종상 영화제 여우조연상을 수상했으며 드라마 '뉴하트', '황금의 제국', '빛나거나 미치거나', '이브의 사랑'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쌓아왔다. 영화 '독전'에서는 故 김주혁과 함께 호흡을 맞춰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여 영화 흥행에 기여했다. 매 작품마다 다양한 캐릭터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내는 배우 진서연은 향후 작품활동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메디컬리포트=유희연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