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유니클로 감사제 11월 세일기간 및 세일품목이 공개됐다.(출처=유니클로 공식 사이트)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겨울철 인기 상품인 히트텍 엑스트라 웜부터 컴팩트 베스트 ▲립 터틀넥 니트 ▲히트텍 슬림 팬츠 등 행사 라인업을 특별한 가격으로 세일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2018 11월 유니클로 감사제를 실시한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유니클로가 매년 준비하는 할인행사로,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스토어에서 실시된다.

또 강추위가 예상되는 올 겨울에 꼭 필요한 후리스 라인과 ▲심리스 롱다운 코트 ▲롱패딩 ▲이지 앵클 팬츠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 때마다 예쁜 디자인의 가방을 꾸준히 선물해 온 유니클로는 이번에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기준으로 ▲블랙 ▲레드 ▲화이트 3개 색깔로 구성된 장윤주 토트백을 증정한다.

장윤주는 현재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 심사위원으로 출연중이며, 유니클로 모델로 활동 중이다. 온라인에서는 1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서 에코백을 추가 증정을 진행한다. 16일 오전 7시부터 온라인에서는 24시간 구매 가능하다.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감사제 당일 명동중앙점이 오전 7시에 문을 여는 등 영업시간을 연장한다. 단, 수량은 한정이며, 이에 따라 제품 소진시 이벤트 조기 종료가 이뤄질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김지연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