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웃는남자'에 출연한 박효신(왼쪽) (출처=박효신 인스타그램)

2018 연말 콘서트 일정이 없던 박효신이 콘서트 개최를 발표했다. 이문세·임창정·케이윌·김연우·김법수·김건모·로이킴, 심지어 싸이의 올나잇까지 연말콘서트 라인업이 화려했던 가운데 박효신 박효신의 연말콘서트를 기다리는 사람들도 많았다. 2018 연말 콘서트 서울, 부산 등의 일정을 다 뒤져도 박효신의 콘서트 일정을 찾을 수 없어 실망했던 소울트리 팬들들에게 박효신의 단독콘서트 발표는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박효신 단독콘서트를 기다리며 박효신 콘서트 일정과 장소부터 박효신의 대표곡, 근황까지 알아보자.

▲박효신 (출처=네이버 뮤직)

박효신 콘서트 일정·장소·예매

박효신 단독콘서트는 내년인 2019년 3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2018 연말콘서트나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가 아닌 2년 5개월만에 팬들과 만나는 자리로 꾸며질 예정이다. 자세한 박효신 단독콘서트의 일정이나 티켓팅 시간, 예매 방법, 좌석 등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박효신 (출처=네이버 뮤직)

박효신 프로필, 대표곡, 뮤지컬

박효신은 1999년 정규 앨범 '해줄수 없는일'로 데뷔,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박효신의 대표곡으로는 '겨울소리', '야생화', '숨', '동경', '눈의 꽃', 그리고 최근 미스터션샤인 OST로 화제가 된 '그날' 등이 있다. 최근 박효신은 뮤지컬 '웃는남자'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 변신해 화제가 됐었다. 뮤지컬 '웃는남자'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과 연기로 예그린뮤지컬어워즈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 조만간 박효신을 예능으로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박효신은 지난 4월 정재일과 함께 JTBC의 새 음악 예능에 출연할 것으로 확정됐다.

[메디컬리포트=정하나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