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에서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영화, 드라마 등을 볼 수 있어 우리에게 많은 즐거움을 안겨주는 넷플릭스에서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월 정액제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매달 일정한 돈을 내면 넷플릭스 미드 추천, 영화 등 원하는 컨텐츠를 볼 수 있다.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인기영화 리스트를 알아보며, 지루한 날에 몰아보도록 하자.

▲어린 시절의 사랑을 느끼는 로맨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출처=게티이미지뱅크)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넷플릭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는 2018년 개봉한 1시간 39분짜리 영화다. 지금까지 다섯 남자를 짝사랑해온 라라 진은 그들에게 비밀로 러브레터를 썼다. 어느날 그들에게 편지가 발송되게 되었다. 넷플릭스 인기영화인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에는 라나 콘도어와 자넬 패리쉬, 노아 센티네오가 출연하며 수전 존슨이 감독을 맡고 있다. 러브레터가 알 수 없는 이유로 발송됨에 따라 어쩔 줄 모르는 소녀의 이야기를 담음으로써 커다란 인기를 사고 있는 작품이다. 어른이 되어서는 느낄 수 없는 어린 시절의 사랑을 느낄 수 있으며 특히 출연진들의 매력이 통통 튀는 영화이기 때문에 더욱 볼만한 넷플릭스영화 추천 작품이다. 베트남 여배우가 한국계의 미국인으로 나오는 영화라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이야기이기도 하다.

▲액션영화를 보고싶다면 부시윅'을 관람해보자(출처=게티이미지뱅크)

부시윅

넷플릭스 액션영화 추천 '부시윅'은 2017년에 나온 영화로 총 93분동안 상영된다.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이기 때문에 19세 미만의 사람들은 넷플릭스 액션영화 추천 <부시윅>을 볼 수 없다. 해당 영화는 조나단 밀롯과 캐리 머니온이 감독을 맡고 있으며 데이브 바티스타와 브리태니 스노우가 주연으로 출연한다. 넷플릭스영화 추천 <부시윅>은 텍사스 출신의 민병대에 점령을 당한 뉴욕의 브루클린에서 사투를 벌이는 모습을 그려낸 영화다

▲고전작품을 새롭게 해석한 넷플릭스 미드 '빨간머리 앤'(출처=게티이미지뱅크)

빨간머리앤

두 개의 시즌으로 나오는 넷플릭스 미드 추천 빨간머리 앤은 마음에 불꽃을 품은 여자아이 앤이나이 든 오누이의 초록지붕집으로 향하게 되고 커스버트 남매와 낯선 고아 소녀가 가족이 되고 성장하는 과정을 담아낸 넷플릭스 미드 추천작이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빨간머리 앤>은 에이미베스 맥널티, 제럴딘 제임스, R.H. 톰슨이 출연한 작품이다. <빨간머리 앤>은 작가이자 프로듀서 '모이라 월리 베킷'이 루시 모드 몽고메리의 고전을 새롭게 해석한 작품이기도 하다.

[메디컬리포트=윤보연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