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중학교 3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들 가운데 겨울방학을 앞둔 아이들이 독서실 등록을 한다거나 홀로 공부하고자 한다며 다짐하는 모습들을 보고 이를 전폭적으로 지원하고자 하는 경우가 많은데, 과연 아이가 혼자 중요한 겨울방학 시즌에 공부를 제대로 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되곤 한다.

특히 한층 심화된 고등학교 과정을 시작해야 하는 현 중3학생들이라면 더욱 그럴 수 밖에 없는데, 이에 종로학원 평촌점은 이렇게 중요한 시기에 많은 학생들이 학기 중 정해진 시간에 따라 공부를 하던 패턴이 무너지는 경우를 대비해 2019년 평촌윈터스쿨을 준비하고 현재 등록 신청에 들어갔다.

현재 여러 입시전문 학원에서는 다양한 윈터스쿨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는데 그 중 평촌종로학원의 윈터스쿨은 54년 대입예비교육의 노하우를 담은 과정으로써 전 과목 내신 1등급을 목표로 고등학교 교과 과정의 기본, 심화 내용을 학습하게 되며 수능 기출문제 유형 분석과 실전 모의고사까지 더해 내신과 수능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꾸며진다.

여기에 윈터스쿨 재학생을 위한 특화 프로그램인 무한 질의응답 시스템을 통해, 국어, 수학, 영어 과목에서 개인별 1대 1 질의응답으로 본인의 약점을 확실히 파악하고 보완할 수 있다. 또한, 모의고사 결과를 분석해 맞춤형 학습법을 제공하며, 목표 대학 합격을 위한 가이드라인도 제시해 수시와 정시를 동시에 전략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많은 학부모들이 우려하는 생활 관리 부분에서 철저한 출결 및 전자기기 관리 등을 통해 수능시간표에 맞춘 생활리듬과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지도한다. 뿐만 아니라 평촌학원가 유일의 전용 독서실로 자습전담 관리 교사의 관리 하에 자기주도적인 자율학습도 가능하다.

고민에 빠진 학부모에게 확실한 해답을 제시하도록 준비한 금번 평촌종로학원 2019 정규 평촌윈터스쿨은 오는 2019년 1월 2일 개강하며, 예비 고1의 경우 오는 1월 14일 2차 개강도 예정돼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평촌종로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오는 11월 17일 오후 2시 윈터스쿨 설명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