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나혼자산다'성훈 먹방에 이어 철인 3종 도전기…승부사 모드 ON‧철인 꿈나무 성훈 예고!
등록일 : 2018-11-08 17:18 | 최종 승인 : 2018-11-08 17:18
유희연
▲오는 9일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는 성훈(출처=MBC 나혼자산다 예고편 캡처)

[메디컬리포트=유희연 기자] 오는 9일 방송 예정인 MBC 예능 '나혼자산다'에서 철인 3종 대회에 도전하는 성훈의 모습이 그려진다. 나혼자산다 267회 예고편에서는 수영선수 출신 성훈이 새로운 도전 철인 3종 경기에서 거침없는 자전거 질주와 달리기로 지쳐 잔디밭에 누워 있는 모습이 공개 됐다. 난생 처음 첫 도전에 긴장한 듯한 성훈이 새로운 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본방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이 많다. 이어 음악 천재 헨리가 집에 방문해 아버지와 손님들을 초대해 즐거운 홈파티를 즐기는 장면도 등장했다. 가수 헨리틑 뛰어난 음악성 뿐 아니라 연기에 도전해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고 있다.

 

▲성훈이 철인 3종 대회에 도전한다(출처=MBC 나혼자산다 예고편 캡처)

성훈 프로필

 

성훈 본명은 방성훈으로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소속사에서 활동 중이다. 성운 키는 185cm로 큰 편이며 수영선수 출신으로 용인대학교 사회체육학과 학사를 수료했다. 지난 2011년 SBS 드라마 '신기생뎐'으로 데뷔해 '2016년 KBS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 '2016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베스트 초이스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예능 '뭉쳐야 뜬다 시즌2', '정글의 법칙' 등에 출연해 털털한 모습을 공개해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으며 평소 식성이 좋아 체중관리를 위해 꾸준한 운동 관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는 9일 방송되는 나혼자산다 267회 예고편(출처=MBC 나혼자산다 예고편 캡처)

'나혼자산다' 방송‧재방송 시간

 

한편, 금요일 예능 '나혼자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전현무, 기안84, 박나래, 한혜진, 이시언, 헨리 등이 출연하며 스타들의 자취 생활 모습을 리얼하게 담아 연일 화제며 특히 무지개 멤버 전현무X한혜진 커플 탄생은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나혼자산다' 재방송 시간은 MBC, Comedy TV, DRAMA cube 등 채널에서 시간대별로 확인할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유희연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