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나주맛집·영산포 맛집 뷔페와 디저트를 즐기자
등록일 : 2018-11-06 12:00 | 최종 승인 : 2018-11-06 12:00
주나래
▲영상테마파크, 전망대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나주(출처=게티이미지뱅크)

[메디컬리포트=주나래 기자] 전라남도 나주시는 광주의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금성관이나 빛가람전망대, 나주영상테마파크 등의 다양한 명소들이 있다. 나주에 방문하며 나주맛집을 가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다. 나주 남평 맛집을 알아보며 여행의 계획을 세워보자.

▲다양한 구성의 뷔페를 맛보고 싶다면 '홀리어스더뷔페'에 가자(출처=게티이미지뱅크)

홀리어스더뷔페

나주맛집에서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을 맛보고 싶다면 가격대비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나주 맛집 '홀리어스더뷔페'에 가보자. 나주시 빛가람동에 위치한 이곳은 골프장의 근처에 있어 취미생활을 즐기고 가보기 좋다. 주말런치와 평일 디너, 주말 디너의 가격이 상이한 이곳은 넓은 내부를 자랑하고 있다. 샐러드와 과일, 건강식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고 안에는 테이블들이 상당수 자리해 있어 가족 단위 이용자가 오기에도 좋은 곳이다. 홀리어스더뷔페의 대기 공간, 그리고 키즈체어가 있어 아이들과 함께 오기에도 좋은 곳이다. 영산포 맛집 홀리어스더뷔페에서는 피로연이나 칠순, 팔순, 돌잔치, 100일을 즐길 수 있으며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일이므로 참고하여 방문하도록 하자.

▲시트에 버터를 사용하지 않고 조리되는 '한켠에'의 케이크(출처=게티이미지뱅크)

나주 한켠에

나주 남평 맛집 '나주 한켠에' 역시 빛가람동에 위치한 곳이다.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평일 11시부터 22시까지 문을 여는 카페다.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매력적인 이곳은 다양한 디저트와 더불어 커피를 판매하고 있다. 까눌레와 피칸 피낭시에, 레몬 마들렌, 바닐라 마들렌 등 입맛을 자극하는 디저트들은 식사 후에 후식으로써 즐길 수 있다. 나주 한켠에의 케이크는 100% 동물성 생크림을 사용하며 만들어지고 있으며 시트에 버터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케이크가 생각나는 날에도 나주 맛집 '나주 한켠에'에 들러 맛있는 커피와 차, 그리고 디저트를 즐길 수 있겠다.

▲분위기가 좋은 카페 '나주 러스틱'(출처=게티이미지뱅크)

나주 러스틱

나주맛집 중에서도 가보기 좋은 '나주 러스틱' 역시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기를 사는 곳이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깔끔한 외관을 가지고 있으며, 내부는 스튜디오를 연상시킬 정도로 깨끗하고 잘 정돈되어 있다. 우드 느낌이 나는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차를 즐길 수 있다. 나주 러스틱에서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수제 바닐라시럽이 있는 바닐라라떼와 카푸치노를 즐길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우롱차와 수제청, 작설차 등의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주나래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