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망원동맛집]한식에서 일식까지 다양한 망원동 밥집소개
2018-10-25 17:00:53
주나래
▲망원동에 위치한 맛집 소개(출처=게티이미지뱅크)

먹는 낙으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은 맛집이라면 다소 먼 거리라고 해도 이동을 주저하지 않는다. 하지만 망원동 맛집처럼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는 맛있는 식당도 자리하고 있다. 배가 고플 때, 점심이나 저녁 약속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식사를 하고자 할 때 찾아볼 수 있는 망원동맛집에는 어떤 곳들이 있을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

▲태양식당에서는 칠리새우를 맛볼 수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망원동 맛집 - 태양식당

서울 마포구 포은로에 위치한 태양식당은 오후 16시부터 20시 30분까지 영업하는 망원 맛집이다. 짜글이정식과 갈릭 칠리새우덮밥을 판매하는 곳으로 짭쪼름한 맛이 나는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다. 달콤하면서도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마음에 들어할 망원동맛집이다. 망원동맛집 태양식당은 다소 저렴한 가격으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 네온사인으로 이루어진 간판을 지나 실내로 들어가면 앤티크한 느낌의 내부를 만나볼 수 있다. 버섯과 김치, 국과 함께 메인 메뉴를 곁들여 먹는 방시긍로 아기자기한 그릇에 식사가 담겨져 나온다. 특히 칠리새우덮밥은 새우가 통째로 나오기 때문에 하나하나 까서 먹는 재미가 있다.

▲일본음식이 생각날 때는 텐동을 먹어보자(출처=게티이미지뱅크)

망원동 맛집 - 이치젠

서울 마포구 포은로에 위치한 이치젠은 매일 12시부터 9시까지 영업하는 곳이다. 이치젠 텐동과 아나고텐동, 바질토마토, 에비텐동, 스페셜텐동을 판매하는 곳으로 일본 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찾을 수 있는 곳이다. 최근 TV 프로그램에 텐동이 나와 사람들의 일본요리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상황에서 일본의 정감과 정취를 느끼는 망원동 밥집을 원한다면 찾을 수 있는 곳이다. 튀김과 밥을 함께 먹는 이색적인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편백집'에서는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망원동 맛집 - 편백집

건강한 맛을 원한다면 망원동 밥집 '편백집'에 가보자. 이곳에서는 소고기 서울 편백찜과 새우 소고기 서울 편백찜, 흑돼지 샤브샤브를 판매하고 있으며 곁들어 먹기 좋은 메뉴로 오징어 무침회와 간장새우장, 간장낙지장을 팔고 있다. 김자반과 고추, 김치절임과 함께 메인 메뉴를 먹을 수 있는 '편백집'은 통후추와 물, 월계수 잎이 올라간 물에 편백찜을 올려먹는다. 흔하게 볼 수 없는 플레이팅이 매력적이다. 편백집의 음식을 먹기 위한 8분동안의 기다림의 미학 또한 배워볼 수 있는 곳이다. 고기와 새우, 나물을 곁들여 쌈을 싸 먹는 재미가 있다. 

[메디컬리포트=주나래 기자]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