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우리 아이들과 가볼만한 인천 명소
2019-06-07 09:00:03
박혜민
▲인천의 바닷가 풍경(출처=게티이미지뱅크)

[메디컬리포트=박혜민 기자] 어린이날은 5월의 아이들이 가장 기다리는 날이다. 아이들과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어디를 가야 할지 많은 고민을 한다. 아이들이 체험을 할 수 있는 여행지를 가야 하기도 하고 가족 여행이니 만큼 가족 구성원 모두를 만족시켜 줄 여행지 어딘가 있는지 어린이날 여행은 어디로 가야하는지 여행을 떠나기 전에 꼭 알아야 할 인천 어린이날 가볼만한 곳에 대해 소개한다.

▲자동차의 원리를 직접 만져보고 경험할 수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인천 아이와 가볼만한 곳 1.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

이곳은 자동차를 테마로 한 복합 문화 공간으로 아이뿐만 아리나 어른들도 즐거운 장소이다. 다른 관광명소들에 비해 교통혼잡도 적은 편이고 놀이공원처럼 북적이지 않기 때문에 가족과 오붓한 시간을 갖기 좋다. 또 실내이다 보니 날씨의 영향도 받지 않는다.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갈 수 있고 자가용의 경우 주차장도 크고 무료라 편하게 즐길 수 있다. 2층에는 주니어 캠퍼스가 있다. 어린이 전용 교육 공간이다. 어린이들이 직접 보고, 듣고, 만지면 자동차의 원리를 살펴볼 수 있는 체험관이다.

인천 아이와 가볼만한 곳 2. 부천 만화박물관

부천 만화박물관 답게 박물관 입장전 부터 조형물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총 4층까지 있는데 1층2층은 무료이고 3층4층은 입장권이 있어야 입장이 가능하다. 박물관은 지하 1층~지상4층으로 구성 됐다. 수장고, 상설, 기획전시관, 만화도서관, 교육실, 만화영화상영관을 아우르는 초대형 복합문화공간이다. 지역 주빈들에게 문화공간이자 랜드마크로 자리했고 다양한 기획전시와 교육 프로그램도 인기가 좋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박물관을 지향한다.

[메디컬리포트=박혜민 기자]


오늘의 베스트 5